지니어트 로고

저렴하고 저칼로리 야채식단

저렴하고 저칼로리 야채식단

장마와 무더위가 왔다 갔다 하네요.

덩달아 입맛도 떨어지는 시절이네요.

입맛도 살리고, 저렴한 야채가득 월남쌈에 

시원한 아이스아메리카노 추천합니다.

아삭아삭 야채의 식감과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장마끝에 온 무더위를 날려버리네요. 저칼로리 야채와 월남쌈에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되구요. 집에서 쉽게 요리할 수 있어 좋구요.  올 여름 님들 모두 건강하고 행복하게 지내시길 바래요.

 

0
0
hub-link

지금 식단 기록을 주제로 13.2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8
  • 김우리
    월남쌈이 싱그러워서 입맛없을때 좋더라구요
    여름에 잘 챙겨드시길 바랄게요. ㅠ
  • 또또오늘뭐하지
    야채식단 너무좋을거같아요
    커피도좋네요
  • 피코
    월남쌈 자주 먹지않지만
    가끔 먹으면 너무 맛나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김새벽
    월남쌈 맛있어보이네요 
  • 러러블리향
    집에 있는 야채들 넣어서 월남쌈 먹으면 냉장고도 가벼워지고 다이어트에도 도움되고 좋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슈롭
    저도 월남쌈 잘해먹는뎅 월남쌈 맛나요
  • 복실복돌
    진짜 월남쌈은 최고에요
    맛있으면서 저칼로리로
  • 콩나무
    월남쌈 야채넣고 싸먹으면 맛나죠
    다이어트할때 좋은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