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밍12
여름덥고 습한 날씨땜에 기운없고 귀찮아서 음식하기 싫은때 좀쉽게 해먹을수 있는 두부요리를 소개합니다
저는 워낙 두부를 좋아하고 저렴하게 한끼를 해결할수 있어서 제 지갑을 지킬수 있는 음식입니다
두부는 먹기좋을뿐더러 풍부한 단백질을 함량하고 있어. 다이어트 에도 좋읍니다
0
0
댓글17
여름덥고 습한 날씨땜에 기운없고 귀찮아서 음식하기 싫은때 좀쉽게 해먹을수 있는 두부요리를 소개합니다
저는 워낙 두부를 좋아하고 저렴하게 한끼를 해결할수 있어서 제 지갑을 지킬수 있는 음식입니다
두부는 먹기좋을뿐더러 풍부한 단백질을 함량하고 있어. 다이어트 에도 좋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