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달별
어떻게 해먹어도 다 맛있는 감자 고구마!!!
저는 구워서 먹는게 제일 좋아요
어디서든 구할 수 있고 먹는 방법도 간단하구요
가격도 착한거 같아요
맛도 좋고 포만감도 들고 식사대용으로도 좋지만
식후 배고플때 간식으로 딱이에요
0
0
댓글23
어떻게 해먹어도 다 맛있는 감자 고구마!!!
저는 구워서 먹는게 제일 좋아요
어디서든 구할 수 있고 먹는 방법도 간단하구요
가격도 착한거 같아요
맛도 좋고 포만감도 들고 식사대용으로도 좋지만
식후 배고플때 간식으로 딱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