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다이어트 간식 고구마 감자

 

다이어트 간식 고구마 감자

어떻게 해먹어도 다 맛있는 감자 고구마!!!

저는 구워서 먹는게 제일 좋아요

어디서든 구할 수 있고 먹는 방법도 간단하구요

가격도 착한거 같아요

맛도 좋고 포만감도 들고 식사대용으로도 좋지만

식후 배고플때 간식으로 딱이에요

0
0
hub-link

지금 포만감을 주제로 4.2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23
  • 달달별
    감자 고구마는 저도 집에서 안떨어지게 하고 먹어요. 간식으로 최고라죠
  • 피코
    구워도 맛있고 볶아도 맛있고
    다이어트 한끼로는 최고이죠
  • 랄라러랄
    ㅎㅎ이건 넘 맛있는 간식이네요
    감자 고구만 언제나 좋아요
  • Jess19
    감자도 몸에 좋다고 하더라구요.
    맛있게드세요.
  • 꿈굽는사람
    감자와 고구마는 좋아요
    언제나 맛있고 좋아요
  • 러러블리향
    구운 고구마, 감자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구우면 단맛도 훨씬 풍부해지더라구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샤랄라라라
    앗 저도 오늘 점심 감자입니다.
    찌찌뽕이네욯ㅎ
  • SKY0118
    저는 고구마 삶는거보다
    군고구마가 더 맛나더라구요
    
  • 지도
    감자 고구마 에프에 구워먹으면 정말 맛있더라구요
  • 만성동JK
    고구마 감자는
    정말 편하게 먹기 좋지요 ^^
  • 이겼다
    맛있죠   구우면 단맛이 더 있는듯  .
    먹고 싶네요
  • Heat
    포만감 들어 식사대용으로도 좋고
    너무 맛있죠 ㅎㅎ 
  • 찐ㄴㄴ니
    와 군고구마 진짜 잘 익은 것 같아요!!! 
    전 항상 찌거나 삶아먹었는데 군고구마 먹구싶네요
  • 언제나행복
    다이어트간식으로 최고인 감자와 고구마~
    간식으로도 좋을 것 같고
    식단으로 먹어도 좋을 것 같네요
  • 쉬림프
    간식으로 고구마 감자만한게 또 없죠
    오늘은 저도 감자 간식으로 먹어야겠어요
  • 희망지기
    맏아요..저도 늘~즐겨먹습니다.변비에도 좋고..간식으론 최고죠
  • 레몬그린
    구운감자 고구마 맛있겠어여
    잘드시고 건강하세요
  • 소라2
    구우면 당이 올라가서 좋지 않다는데
    그래도 포기 못하죠 군고구마와 감자
    전 고구마에 한 표 ㅎㅎ
  • highway032
    감자 고구마 맛있어요 에프에 돌려먹으면 짱이죠 ㅎㅎ
  • 지폐메이커
    고구마 간식으로 최고지요
    맛있게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