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마크식단 3일분입니다. 단기 식단 관리하기 딱 좋은데요~~~ 자몽이 메뉴에 있던데 자몽 대신 자몽 주스가 왔습니다.
미스터네이처의 덴마크식단은요, 고단백, 저탄수 식단으로 탄수화물과 멀어지고 과식하는 습관을 고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해요
그 중에서 샐러드에 대해서만 적어 볼게요
매번 같은 샐러드로 오는것이 아니라 다양하게 와서 질리지 않게 먹을 수 있고요
샐러드만 시킬 수도 있고, 3일치 식단으로도 시킬 수 있어 좋아요.
빵과 주스에 커피까지.. 하루의 식단을 다 조절해줘서 다이어트 완전히 하면서 먹는 거 걱정 안하고 싶다면 추천하고 싶어요
샐러드 드레싱은 이탈리안 소스입니다.
재료는 간단한데 생각보다 손 가는 것도 있고 계속 두고 먹으면 상하는 야채들을 종류별로 사는 것도 그래서 이렇게 배달 시키는 것도 좋더라고요.
샐러드는 상당히 다양해요
고기가 들은 것도 치즈가 들은 것도 있고, 과일도 다르게 들어 있어 야채만 먹어도 질리지 않아요
무엇보다 전 샐러드 넘 좋아하는데, 샐러드 야채 소포장 된거 사와도 다 먹어지지 않더라고요. 그런데 이렇게 배달을 시키면 신선하게 먹을 수 있어 오히려 요런게 낫다는 결론을 내렸답니다.
샐러드 먹으면 살이 안찔거 같죠?
ㅋㅋㅋ 풀만 먹는 코끼리는 왜 살이 쪘냐? 라는 소리 들어본 적 있으시죠?
샐러드도 적정량을 먹는 것이 좋은데요 혼자 해 먹으면 그거 ㅋㅋ 참 힘들어요..
조절이 안되더라고요
배달을 시키면 1인분 식사량으로 오니 조절 하기도 좋고요.. 아 이만큼 먹어야 하는구나 하고 반성하게 된답니다.
미스터네이처에서 종종 배달을 시켜 먹곤 했어요.
요즘은 잘 못하지만... 간단하게 신선하게 먹을 수 있는 식단관리가 되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