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세움
제가 급찐급빠할때마다 공복유산소를 가고 있는데 공복루틴의 가장 기본적이지만 꿀팁은 저녁 6시 이후로는 금식하는거에요! 처음에는 참기 힘들지만 그냥 4시쯤에 밥을 먹고 6시쯤에 그냥 자버려요 ㅋㅋㅋ 그럼 눈이 일찍 떠져요 그럴땐 일어나자마자 미지근한 물 한잔마시고 바로 공복유산소하러 헬스장을 갑니다 그러다보면 어느새 10시-11시 훌쩍!
0
0
댓글1
제가 급찐급빠할때마다 공복유산소를 가고 있는데 공복루틴의 가장 기본적이지만 꿀팁은 저녁 6시 이후로는 금식하는거에요! 처음에는 참기 힘들지만 그냥 4시쯤에 밥을 먹고 6시쯤에 그냥 자버려요 ㅋㅋㅋ 그럼 눈이 일찍 떠져요 그럴땐 일어나자마자 미지근한 물 한잔마시고 바로 공복유산소하러 헬스장을 갑니다 그러다보면 어느새 10시-11시 훌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