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세움
제 공복 유지팁은요
아침에 일어나서 따듯한 물한잔 마시구요
아메리카노랑 물을 공복시간에 번갈아 가면서 마셔주는 겁니다
그럼 아메리카노의 씁쓸함이 입맛을 가시게 해주고 물을마시면서 수분보충 하는거죠
간단한데 계속 매일하기 딱 좋아요
추천합니다
0
0
댓글6
제 공복 유지팁은요
아침에 일어나서 따듯한 물한잔 마시구요
아메리카노랑 물을 공복시간에 번갈아 가면서 마셔주는 겁니다
그럼 아메리카노의 씁쓸함이 입맛을 가시게 해주고 물을마시면서 수분보충 하는거죠
간단한데 계속 매일하기 딱 좋아요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