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담소리
물만한게 없는 거 같아요~
물론 몸에도 좋구요~
살짝 배고프다 싶을때 물 한컵 마시면 공복기가 사라지지요~
녹차나 아메리카노도 물론 좋긴한데요~
그래도 몸에선 물이랑은 다르게 인식한다고 하더라구요
몸에 좋은 물로 공복감 해결해보자구요!!
0
0
댓글2
물만한게 없는 거 같아요~
물론 몸에도 좋구요~
살짝 배고프다 싶을때 물 한컵 마시면 공복기가 사라지지요~
녹차나 아메리카노도 물론 좋긴한데요~
그래도 몸에선 물이랑은 다르게 인식한다고 하더라구요
몸에 좋은 물로 공복감 해결해보자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