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고다리야
제가 3년 넘게 간헐적 단식을 유지해 오고 있는데요 ... 몸무게도 12kg감량 했고 지금껏 빠진 몸무게를 잘 유지해 오고 있어요
단식으로만 살을 빼는건 한계가 있기 때문에 될 수 있는데로 걸어서 이동하고 자전거 타기등 생활속에서 실천 할 수 있는 운동을 많이 하고 있고요
저녁시간 공복이 못견디게 괴로울때가 있는데요
그때가 고비죠~~
전 그럴때 연한 아메리카노 한잔의 도움을 받았어요
아메리카노는 거의 칼로리가 없기 때문에 (3cal)
부담없이 마실 수 있고 따뜻하게 한잔 마시면 공복의 힘듦을 잊을 수 있더라고요
그래도 못견디겠을 때는 아몬드 호두 같은 견과류를 먹었어요~~
건강한 간식~~^^
0
0
댓글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