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탄수화물 먹지말기

안먹고 살빼기 탄수화물 줄이기 실천했더니 살 많이빠졌어요  하루에1000카로리만 먹기

0
0
댓글13
  • 프로필 이미지
    선구자239
    하아, 그래도 탄수화물을 안먹고 어찌 살까요?
    저탄수 다이어트는 좋다하던데
  • valor314
    탄수화물 줄이고 살이 많이 빠지셨다니 부럽습니다. 저는 운동도 열심히, 만보도 열심히, 먹는 양도 많지 않은데 살이 빠지지 않더라고요.^^;;
    프로필 이미지
    선구자239
    좋습니다, 저도 탄수화물 줄이고 살 빼려합니다
  • 랄라러랄
    하루에 천 칼로리 ㅠ 힘들더라구요~
    왜 이리 맛있는게 많은걸까요.
    프로필 이미지
    선구자239
    천칼로리만 먹어야 하나요?
    하아
  • 쩌기저별
    저도 내일부터 식단 해야겠어요.
    생각없이 먹다보니 살이 많이 쪘어요 ㅜㅜ
    프로필 이미지
    선구자239
    저도 완전히 몸이
    둥둥둥둥 퉁퉁퉁
  • 이슬이슬이슬
    어제부터 탄수화물 줄이기 하고 있어요
    가을에 다이어트 같이 꼭 성공합시다^^
    프로필 이미지
    선구자239
    정말 좋은 다이어트
    탄수화물 다이어트
  • 채아미
    탄수화물 줄이면 다이어트 효과있죠
    다이어트 화이팅
    프로필 이미지
    선구자239
    저도 탄수화물 팍 줄이지 않으면,,
    절대로 안 줄어들죠
  • 프로필 이미지
    조만
    다이어트는 인생의 평생 숙제인가봐요ㅠㅠ
    다 먹고 살자고 하는데 참으로 힘드네용ㅠㅠ
    프로필 이미지
    선구자239
    하하하,, 다 먹고 사는 건 맞는데
    건강하게 이쁘게 살아보려고,,,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