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아침은 간편한 전복죽(세척은 힘들어)

오늘 아침도 비슷한 과일 야채 샐러드 듬뿍

주메뉴는 두유 재조기로 만든 전복죽. 재료 넣고 30분정도 기다리기만 하고 먹기까지는 간편했는데... 막상 먹고나서 기계 세척까지 했는데도 설거지가  더 필요하네요^^;;;

하여튼 이 세상에 꽁짜는 없다니까요.아침은 간편한 전복죽(세척은 힘들어)아침은 간편한 전복죽(세척은 힘들어)

0
0
hub-link

지금 샐러드를 주제로 7.7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6
  • 다우니향기
    전복죽 먹고싶네요 
    건강에도 좋지요 
  • 앙이양이
    전복죽 너무 맛있죠~ 죽이 손이 좀 많이 가긴 하지만
    만들어두면 든든하고 너무 맛있는 것 같아요
  • 잘될
    두유제조기가 죽까지되네요
    기계세척 힘들어요. 저 믹스도 사용 잘 안해요
    설거지 귀찮아서요 ㅋ
  • 로블ㅎ
    손은 많이가도 맛은 보장
    되어있여요
  • 수수깡7
    전복죽 건강에 좋지요
    잘 끓이셨어요
  • 선물부자
    전복죽 맛있어요
    만들면 손은 많이 가서 잘 안하게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