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 오후 간식 플레인 두유 마셔요

🥜 오후 간식 플레인 두유 마셔요

 

단백질 9g 한팩 85칼로리

요즘 음료 많이 가벼워  졌어요.

고구마 과일도 먹었어요.

 

🥜 오후 간식 플레인 두유 마셔요

0
0
댓글5
  • 다우니향기
    간식 잘 드셨네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선물부자
    설탕무첨가 좋네요
    건강 두유네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깔끔한 두유네요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 핑크핑크퐁퐁
    요즘 당을 많이 줄이더라구요
    즐거운 주말 되세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이젠 단맛 없이도 맛있어요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