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니향기
오늘 저녁식단은 뭘로 할 지 고민이네요.
간단허게 쉐이크마시고 끝낼지
아님 삶은계란에 방울토마토 먹을지..
간단하게 먹을 예정인데 뭐가 더 나아보이시나요??
그리고 오늘 저녁식단 혹시 무엇이나요?? 공유부탁드려요ㅎㅎ
0
0
댓글4
오늘 저녁식단은 뭘로 할 지 고민이네요.
간단허게 쉐이크마시고 끝낼지
아님 삶은계란에 방울토마토 먹을지..
간단하게 먹을 예정인데 뭐가 더 나아보이시나요??
그리고 오늘 저녁식단 혹시 무엇이나요?? 공유부탁드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