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벌
#점심
강황잡곡밥
[오징어무침] 콩나물 / [산양유타먹기]
얼큰무국 우엉조림 깻잎무침 깍두기 배추김치
•오늘은 바빠서 아침식단과 비슷해요
•저는 사실 국수, 떡국 같이 탄수화물을 많이 먹는 것보다 비슷한 식단 먹는 게 더 좋기는 해요!
0
0
댓글3
#점심
강황잡곡밥
[오징어무침] 콩나물 / [산양유타먹기]
얼큰무국 우엉조림 깻잎무침 깍두기 배추김치
•오늘은 바빠서 아침식단과 비슷해요
•저는 사실 국수, 떡국 같이 탄수화물을 많이 먹는 것보다 비슷한 식단 먹는 게 더 좋기는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