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지육챌 21기 시작 💰300캐시

🎾지육챌 21기 시작 💰300캐시

 

지육챌 시작입니다.

매일 걷기 하니까 캐시 챙겨 보아요.

건강하게 걸어요.

 

🎾지육챌 21기 시작 💰300캐시🎾지육챌 21기 시작 💰300캐시

0
0
댓글10
  • 숫자
    저도신청했어요
    걷기는 매일하니
    레몬그린
    작성자
    잘하셨네요
    우리 매일 걷기 하지요~^^👍
  • 지앤혁
    저도 지난번언 이래저래  바빠서 챌린지를 못했는데 이번엔 다시 도전해보려구요
    함께 화이팅해요^^
    레몬그린
    작성자
    도전잘하셨어요
    아주 많이들 하더라구요~^^
  • ㅇㅅㅇ지니
    지육챌 부담없어 좋드라구요
    완주까지 같이해요 
    레몬그린
    작성자
    맞아요
    육천보 부담없고 좋지요
    같이 해봐요~^^
  • 쿠보
    아침부터 만보 달성이라니 멋지세요.
    저도 힘내보겠습니다ㅎㅎ 화이팅! 
    레몬그린
    작성자
    화이팅하세요
    좋은시간에 즐거운 걸음 하시구요~^^
  • 한주연
    벌써 만포를 걸으셨어요?
    수고하셨습니다~
    레몬그린
    작성자
    9시전에 운동 만보는 해요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