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벌
아침 먹고 영 힘없고 졸려서 그냥 집에서 쉬었어요. 사실은 우리 라떼랑 껴앉고 낮잠 잤답니다.
사실 오늘 가게가서 알바해야 되는데 너무 자서 일어나서 부랴부랴 점심 챙겨먹었네요.
1인용 샐러드 만들어서 먹고~~
아침에 먹었던 찬중에서 나물하고 오이김치 정도 빼서 먹었네요. 그래도 훌륭한 점심상이죠?😁
0
0
댓글4
아침 먹고 영 힘없고 졸려서 그냥 집에서 쉬었어요. 사실은 우리 라떼랑 껴앉고 낮잠 잤답니다.
사실 오늘 가게가서 알바해야 되는데 너무 자서 일어나서 부랴부랴 점심 챙겨먹었네요.
1인용 샐러드 만들어서 먹고~~
아침에 먹었던 찬중에서 나물하고 오이김치 정도 빼서 먹었네요. 그래도 훌륭한 점심상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