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023
오늘아침은 만보걷고와서 빵~~!!!!! ㅋㅋ
케이크 기프티콘이있어서 빵으로
가득 바꿨어요~~~
커피한잔과 빵은 가득 먹었더니..
배가 너무 부르네요
다욧트해야하는데 빵을 이리먹다니..ㅠ
주말만되면 정말 참지를 못하네요..ㅠ
그래도 만보걸었음으로 위안을 삼습니다..ㅎ
0
0
댓글2
오늘아침은 만보걷고와서 빵~~!!!!! ㅋㅋ
케이크 기프티콘이있어서 빵으로
가득 바꿨어요~~~
커피한잔과 빵은 가득 먹었더니..
배가 너무 부르네요
다욧트해야하는데 빵을 이리먹다니..ㅠ
주말만되면 정말 참지를 못하네요..ㅠ
그래도 만보걸었음으로 위안을 삼습니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