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식사후에 바로 만보 걸으러 나갔다 왔는데 다 끝내고 집에 들어오자마자 하늘이 까매지면서 비가 쏟아지네요
우산은 들고 나갔지만 폭우라 맞으면 생쥐꼴 될뻔했는데 굿 타이밍이었네요
갑자기 천둥번개도 치고 난리났어요
오늘은 하루종일 비가 내리려나 봅니다
0
0
댓글0
아침 식사후에 바로 만보 걸으러 나갔다 왔는데 다 끝내고 집에 들어오자마자 하늘이 까매지면서 비가 쏟아지네요
우산은 들고 나갔지만 폭우라 맞으면 생쥐꼴 될뻔했는데 굿 타이밍이었네요
갑자기 천둥번개도 치고 난리났어요
오늘은 하루종일 비가 내리려나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