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아침 맛있게

아침 맛있게

잡곡밥 오이비빔밥 

여름에 진짜 딱입니다

멸치볶음과 사진은 없지만

곱창김과 먹었어요 ♡♡

더워도 든든히 잘 먹어요

1
0
댓글6
  • 당근먹기
    입맛에 맞게 비빔밥을 해서 먹으면 계속 먹어도 질리지도  않고 맛있죠. 오이비빔밥도 속  부담없이 맛있게 먹을수 있겠어요.그리고 곱창김이 한수네요. 곱창김 에 싸서 먹으면 더 맛나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멋지게살아야나야
    작성자
    네 진짜 비빔밥은 맛있어요.
    재료만 살짝 바꾸면 절대 질리지도 않아요.
  • 곤냥이나와
    아삭아삭ᆢ오이 씹히는 식감이 좋을것 같아요
    프로필 이미지
    멋지게살아야나야
    작성자
    진짜 안질립니다♡
    또 먹고 싶어요
  • 수수깡7
    건강밥상입니다 맛나게 드세요 아주 오이가 상큼해 보여요
    프로필 이미지
    멋지게살아야나야
    작성자
    오이소박이 담을려고 10개 사서 제꺼 3개 놔뒀어요^^
    오이 넘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