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다이어트중 커피

오늘도 저녁다가오는 시간엔

아메리카노 한잔 먹어요

조용히 있고싶어왔는데

도때기시장같네요ㅋㅋㅋㅋㄱㅋ

진짜 이렇게 시끄러운적은 처음인거가타요

 

다이어트중 커피

 

이거먹고 오늘은 식사종료입니다ㅋㅋ

0
0
댓글59
  • 킹로또
    아메리카노 한잔 좋지요
    굿밤되세요
  • 펭하잉
    날이 더워 그런지 실내는 항상 북적이더라구요
  • 채아미
    다들 더우니 카페에서 더위를 식히니 요즘은 조용한 커피숍은 찾기힘든거 같아용
    그래도 한잔하시고 더위날려용
  • 니가좋아
    뜨아랑 아아랑칼로리가 많이차이 나나요
    다음엔 여름이라서 시원하게마셔요
  • 건빵맛과자
    요즘 너무 더워서 사람이 많아서 그런가봐요
    카페에서 아메리카노 최고입니다 
  • 상큼미니
    투썸플레이스 가셨나보네요 
    더워서 다들 카페나들이 가셨나보네요
  • 구니구리
    요즘은 카페에 가면 시원하고 그래서 그런지 많이 시끄러울때가 많더라구요 커피로 식사마무리 하시다니 멋있습니당
  • 찐ㄴㄴ니
    날이 더워서 사람들이 카페에만 모이는 것 같아요 ㅋㅋㅋ 
    시원한 카페 최고!
  • 천하무적챈진
    커피는 못 끊죠~~~^^
  • 샤르데냐
    저녁을 커피한잔으로 끝내시면 밤에 진짜 배고프지않나요?다이어트를 세게 하시나봐요.
  • 프로필 이미지
    머랭22
    뜨아인가요 ㅋ보기만해도 더워보이지만
    가끔 뜨아도 먹고싶을때가 있어요 
  • 리피니트
    저는 카페 시끌벅적한게 좋더라고요
    오히려 조용한게 이상하다는 ㅋ
  • 랄라러랄
    요즘 넘 더우니까요 ㅠㅠ
    카페에서는 사람이 바글바글하지요
  • 프로필 이미지
    주식이
    다이어트에는 커피는 안좋지않나요?
  • 냥냥이3
    커피가 최고 맛있는 것 같아요. 커피는 못끊겠어요
  • 복실복돌
    아메리카노는 다이어트에 좋으니 괜찮아요
    근데 라떼가 문제죠 전 라떼를 더 좋아하는데ㅠ
  • 산들바밤바
    다이어트 중에도 커피는 필수네요. 
    이거 먹어야힘이 나더라고요. 
  • 트윈스1
    날이 더우니 사람들이 커피마시러 많이들 모여있나봐요
    커피숍은 추워서 따뜻한 아메리카노 마시는것도 좋은 방법이네요
  • 립살리스
    커피로 식사를 대신 한건가요?
    살이 쏙쏙 빠지겠어요
  • 꿈꾸는썬
    조용한 카페에 가고 싶으시다면 
    체인점보다는 개인카페가 좋은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