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샐러드 밀프렙

샐러드 밀프렙샐러드 밀프렙샐러드 밀프렙

오늘은 재료가 떨어진대로 이틀치만 만들었어요ㅋㅋ 근데 다 만들고 냉장고 넣고 보니 단호박 안구운게 생각나네요ㅋㅋ 망했..^^

0
0
hub-link

지금 샐러드를 주제로 7.7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80
  • 펭하잉
    샐러드가 넘 푸짐하고 맛있어보이는데요~
  • 산들바밤바
    우와~ 요렇게 만들어 놓고 드시는 군요. 
    대단하세요. 배워갑니다. 
  • 듀듀링
    샐러드 너무 비주얼이 좋고 맛있어보이네여~!!
    즐거운 다이어트 화이팅!!!
  • 립살리스
    정말 부지런하시네요~
    저는 게을러서 요렇게는 못하고 그냥 그때 그때 냉장고에 있는거 빼서 먹네요 ㅎㅎㅎ
  • 꿈꾸는썬
    이런 정성 샐러드라면 
    맛있게 먹을수 있을거 같아요 
  • 지도
    샐러드를 이렇게 미리 만들오 놓으면 먹기 편하겠네요
  • 쿠보
    와 저렇게 해놓으시면
    미리미리 챙겨먹기 괜찮겠네요 ㅎㅎ 매번 준비하는것보다 확실히 편할것같구요 
  • 샤르데냐
    이정도만 해도 충분히 맛나보여요. 
    단호박은나중에 추가하면되죠.
  • 리피니트
    와 진짜 잘 만드셨네요
    플레이팅이 예술입니다 ㅎ
  • 다우니향기
    우와 샐러드 진짜 맛있겠어요...
    잘 만드셨네요^^
  • 킹로또
    미리미리 챙겨서 먹기 좋네요
    다욧성공하세요
    
    58로가즈아
    작성자
    ㅎㅎ넵 한창 감량기때 저리 해먹었는데 추워져서 할생각이 안드네요ㅜㄴ
  • 염곡전사
    우와한통에 한끼예요?
    완전한 건강식이네여
    58로가즈아
    작성자
    네ㅋㅋ 한통이 한끼ㅋㅋ 저땐 많이 먹는줄 몰랐는데 지금보니 많긴많네요.
  • 채아미
    우와 대단하세요 이렇게 미리 식단을 준비하시는거군요
    대단한 정성이예요
    58로가즈아
    작성자
    ㅎㅎ귀차니즘때문에 미리 만들어두고 꺼내먹기가 목표였는데요 뭘ㅎㅎ
  • 니가좋아
    완전 전문가솜씨에요 샐러드계의금손이네요.어떻게이렇게깔끔하고 조화롭게만들었죠
    58로가즈아
    작성자
    오모나~^^ 칭찬해주시니 좋아서 입이 귀에 걸립니다ㅋㅋ 파는거따라 만든고에여ㅋㅋ
  • 건빵맛과자
    직접 만드셨다니 대단하시네요 
    저는 귀찮아서 못만들어요
    손도 똥손이고
    58로가즈아
    작성자
    저도 귀차니즘때문에 만든거에요ㅋㅋ 이틀치만들어두면 개꿀ㅋ
  • 상큼미니
    샐러드 미리 만들어 두시나봐요
    맛나겠어요 
    58로가즈아
    작성자
    네ㅋㅋ 요즘엔 이틀치 만들어놓고 꺼내먹어요. 좋아하는것만 넣었어요ㅋㅋ
  • 찐ㄴㄴ니
    와 솜씨 굿....
    완전 맛있어보여요 
    58로가즈아
    작성자
    ㅎㅎ감사합니다!!@ 칭찬받으니 기부니가 좋아여*_* 
  • 천하무적챈진
    와우 맛난거 잔뜩이네요^^
    58로가즈아
    작성자
    ㅎㅎ 샐러드위에 맛난것들 많죠? 저도 좋아하는거 몽땅 올렸어요/
  • 프로필 이미지
    머랭22
    우와 이렇게 소분해두면 먹기좋겟네요
    끼니챙기기 편하겟어요 
    58로가즈아
    작성자
    ㅎㅎ귀차니즘이라 미리 만들어놓고 이틀 편안하게 즐겨요ㅋㅋ 편해서 좋아요!!
  • 리피니트
    오 샐러드밀프랩 진짜 좋아보이네요
    재료 손질하는게 진짜 힘들거 같아요 ㅎ
    58로가즈아
    작성자
    막 힘들다기 보단 씻고 탈수기 돌리고 반복이라ㅋㅋ 좀 귀찮을뿐이에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