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견과류 먹어요.

고소한 아몬드와 호두 먹어요.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해 혈관 건강에 좋아요.

포만감이 있어 체중 감량을 돕습니다.

 

견과류 먹어요.

 

 

0
0
hub-link

지금 포만감을 주제로 4.1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4
  • 레몬그린
    견과류 잘 드셨어요
    간식으로 최고지요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작성자
    견과류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해 혈관 건강에 좋아요.
    꾸준히 섭취하네요 
  • 제벌
    견과류 고소하게 드셨네요
    건강한 견과류 잘 챙겨드세요~~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작성자
    견과류 간식거리로 잘 먹었어요.
    건강한 먹거리에 관심이 부쩍 높아졌습니다.
    견과류 자주 챙겨 먹어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