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덥지요??힘나게 낙지 비빔밥으로~~😋

저녁 낙지 비빔밥으로 먹었네요

힘내서 더위 잘 견뎌보자구요~😂😂덥지요??힘나게 낙지 비빔밥으로~~😋덥지요??힘나게 낙지 비빔밥으로~~😋

7
0
댓글34
  • 뚠봉
    햐 맛나겠어요 
    침 넘어가네요ㅎㅎ
    제벌
    작성자
    ㅎㅎ저도 또 봐도 침 넘어가네요
    오늘도 덥습니다 힘내시고 무리하지 마세요~~
    
  • 기부
    소도 벌떡!! 일으킨다는 낙지네요. 힘내세요
    제벌
    작성자
    ㅎㅎ맞아요 소도 벌떡 일으킨다지요ㅎㅎ
    오늘도 더우니 맛난거 드시고 잘 쉬어가시며
    생활하세요~~
  • 참잘했어용
    낙지로 더위 이길수 있겠네요
    비주얼이 아주 멋지네요ㅋㅋ
    
    제벌
    작성자
    ㅎㅎ낙지먹고 더위 물리 쳐야지요. ㅎ
    오늘도 무지 덥겠어요 휴식도 충분히 취하시고
    건강도 잘 챙기세요~~
  • 망고주니
    저녁에 낙지 비빔밥  드셨네요 
    매콤하고 보기에도 맛나게 보여요 
    제벌
    작성자
    매콤하니 너무 맛나게 먹었지요
    사진보니 또 먹고싶네요
    오늘도 더워요 건강 잘 챙기세요~~
  • 에리월
    우와 너무 맛있겠네요! 츄릅🤤
    제벌
    작성자
    ㅎㅎ맛나겠지요
    말복엔 낙지 한번 드세요~
    맛난거 드시고 오늘도 힘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지호이모
    직접 하셨네요~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
    전 지난주말에 쭈꾸미에 콩나물에 대패삼겹살 넣어 먹었는데 생각나네요 ㅎㅎ 
    제벌
    작성자
    ㅎㅎ요곤 직접 안했어요
    담에 직접해서 올려볼게요
    요기에 항상 생각하는데 매콤할때 
    계란찜이 생각나더라고요 
    집에서 계란찜과 한번 해봐야겠네요~
  • 핑크한울이
    요즘 낙지가 금어기여서 귀한데
    생물이어요?
    빨간 양념맛의 낙지 비빔밥 먹고 싶네요
    제벌
    작성자
    요곤 제가 안하고 남이 해주었네요ㅎ
    냉동이지 않을까요??
    낙지 빨간 양념 매콤하니 하면 최고지요ㅎㅎ
    콩나물 많이 넣고 양념에 비비면 너무 훌륭하지요
  • 동해물이
    와. 대단한 비주얼입니다.
    물론 맛도 굉장히 좋을거 같네요
    즐건 저녁 되세요 
    제벌
    작성자
    비주얼도 좋고 맛도 좋지요. ㅎ
    요기 낙지가 양도 많고 맛있더라고요
    좋은날되세요 ~~
  • 프로필 이미지
    포메다둥이네
    우아 맛나보여용
    굿밤되세용 
    제벌
    작성자
    ㅎㅎ 맛있게 먹었네요
    오늘도 더워요 산책도 더운날 조심하시고 맛난거 
    드시고 힘내세요~
  • 늘봄봄
    매콤하니 맛있겠어요 낙지로 몸보신 제대로 하셨네요 굿밤되세용 
    제벌
    작성자
    ㅎㅎ맞아요 낙지로 몸보신 제대로 했네요
    더운날 기운나는 음식으로 몸 챙겨야지요~
  • 하늘과솜사탕
    꺅~~!!
    빨가니 넘 맛있겠어요 ㅎ
    제벌
    작성자
    낙지는 빨갛고 매콤해야 제맛이지요. ㅎ
    저도 또 먹고싶네요~
    오늘도 더워요 수분 충분이 섭취하세요~
  • 백향과
    매콤하니 콩나물이랑 넣어 비비면 아주 끝내주겠네요더운날 힘나겠어요~~
    제벌
    작성자
    매콤하니 콩나물과 아주 좋지요ㅎ
    더운날 힘나지요ㅎ
    오늘도 덥습니다 건강 잘 챙기세요~~
  • 프로필 이미지
    담율로
    우와아 직접만드신거죠?
    매콤하니 너무너무 맛나겠어요 
    제벌
    작성자
    아~~아쉽네요. ㅎㅎ
    요곤 제가 안만들고 남이 해주었지요
    담엔 집에서 한번 만들어 볼게요ㅎㅎ
    날이 더워요 건강조심하세요~
  • 수수깡7
    낙지 비빔밥  먹음직해 보여요 매콤하나 입맛 돋겠어요 
    제벌
    작성자
    매콤하니 너무 맛있지요ㅎㅎ
    콩나물 가득넣고 먹는 낙지 비빔이 제일 맛있어요~
  • 로니엄마
    감칠맛 나겠네요. 땀도 나겠고 맛있게 드세요
    제벌
    작성자
    매콤하니 너무 맛있었어요ㅎ
    낙지보니 또 먹고싶네요
    좋은날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wrinkle
    콩나물 듬뿍 넣고 매콤 낙지볶음 넣어서 먹으면 진짜 맛있지요.
    침샘 폭발이네요.
    제벌
    작성자
    낙지비빔엔 콩나물 이지요ㅎ
    저도 콩나물 듬뿍 넣어서 먹거든요
    더운날 고생하셨어요 ~
  • 딸깅딸깅
    매콤한 낙지 너무 맛있겠네요
    저도 낙지 여름가기전 먹어야겠네요
    제벌
    작성자
    좋지요 여름가기전 낙지로 몸보신 챙겨보세요
    힘이 나지요~~
    오늘도 맛난거 드시고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