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점심 호박파티~🎃

오늘 점심은 호박이 메인 이에요

호박잎쌈 호박된장국 호박전~

호박 파티 했어요~ㅎㅎ점심 호박파티~🎃점심 호박파티~🎃점심 호박파티~🎃

14
0
댓글24
  • 매직이
    호박잎쌈 올해는 아직 못먹봤어요
    된장찌게   짤박하게  
    끊여서   먹어봐야  겠어요
    
    제벌
    작성자
    호박잎 된장국 너무 맛있어요ㅎ
    제가 호박잎쌈 호박잎된장국 호박전
    모두 좋아해요 여름 호박잎 안먹음 섭하지요ㅎ
    한번 드세요~~
  • 딸깅딸깅
    맛잇게5네요
    건강해보이네여
    제벌
    작성자
    ㅎㅎ감사합니다 
    아주 건강 한상이지요ㅎㅎ
    여름 건강 최고의 밥상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KKK용식이22
    호박쌈 맛나겠네요 
    저두 어릴때 엄마가 해줘서 먹던생각나네요
    맛너게 드세요
    제벌
    작성자
    간장 양념 만들어서 호박잎쌈 먹으면
    다른 반찬이 필요 없어요. ㅎㅎ
    너무 훌륭하지요ㅎㅎ
  • 하나루루
    호박 부침개 꾸울걱 먹고싶다아
    제벌
    작성자
    ㅎㅎ호박 부침개 좋아하세요??
    저도 호박 부침개 참 좋아해요ㅎㅎ
  • 서울물방개
    우와 너무 맛있겟네요 ..
    제벌
    작성자
    ㅎㅎ별거아닌 흔한 호박인데
    감사합니다 
    제가 호박을 참 좋아해요
    된장국도 전도 호박잎도요~ㅎㅎ
  • 초심무심
    와 맛있겠다.
    제벌
    작성자
    ㅎㅎ호박인데 맛있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지금 호박잎이 싱싱하고 맛있어요
    드셔보세요~~
  • 워니s
    호박으로 여러가지 만드셨네요
    맛난 식사였겠네요
    제벌
    작성자
    여름 호박이 맛나고 싱싱해서 좋아요
    특히 여름에 먹을수 있는 호박잎쌈 최고에요. ㅎㅎ
  • 백향과
    아침으로 푸짐하게 먹고 싶네요
    호박쌈 정말 맛있겠어요
    먹어보고 싶어요~~~~
    제벌
    작성자
    호박쌈 정말 맛있어요
    까슬하니 양념장과 먹음 최고지요. ㅎㅎ
    맛난거 드시고 힘내세요~~
  • 참잘했어용
    건강하게 드셨네요 호박잔치 좋아요ㅎ
    맛나겠어요
    저도 호박잎 여름이면 많이 먹거든요ㅎ
    제벌
    작성자
    ㅎㅎ호박잔치 좋지요 
    전 진짜 호박 좋아하거든요. ㅎ
    특히 여름에만 먹을수 있는 호박잎쌈 참 좋아요~~
  • 하오링
    우와 너무 좋은데요?
    호박으로 저렇게 많은 음식을 할 수 있다니 ㅎㅎ
    제벌
    작성자
    ㅎㅎ호박으로 할수 있는 요리 정말 많지요. ㅎㅎ
    맛나고 건강한 호박 챙겨드세요~~
  • 동해물이
    몸에도 좋고 맛도 좋은 호박 간찬들이네요
    화이팅입니다
    제벌
    작성자
    여름 호박이 참 맛있어요
    제철 호박 드세요~~
  • 수수깡7
    다 정성스레 준비하셨네요 호박잎 싸먹고 싶네요 ㅎ
    제벌
    작성자
    호박잎 까슬하니 맛있어요
    싱싱한 호박잎 보이면 바로 사지요ㅎㅎ
    오후 시간 잘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