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김치찌개

신김치랑 김치국물

 간마늘,  대파, 물, 곰국 넣고 팔팔 끓이면 끝입니다 간은 김칫국물로 맞춰요. 두부가 있다면 팔팔끓을때 넣어주세요

 

김치찌개

0
0
댓글12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김치찌개도 후딱 잘 챙기셨어요 
    국물넣어 시원하겠어요 
    마음그릇
    작성자
    녜 후딱 후딱 끓여요
    땀흘리고 샤워해야하니 얼른하지요
  • 호주니어
    김치찌개 입맛 없을때 너무 좋아요 
    마음그릇
    작성자
    맞아요 김치찌개만 있으면
    반은 먹고 들어가요
  • 쩡♡
    김치찌개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군침도는 비주얼로 저녁 맛있게 챙겨 드셨겠어요.
    마음그릇
    작성자
    어제 혼자서 조금 먹었고
    오늘은 가족들이랑 먹겠네요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김치 국물로 간해서 더 깊은 맛이 있는 김치찌개 맛있게 드시고 즐거운 시간되세요.
    마음그릇
    작성자
    저는 김치찌개 간은 김치국물로 맞춰요
    다른건 안들어가구요
  • 지니5436233
    덥지만 얼큰 김치찌개 저녁식단으로 좋죠 술안주도 되고요
    마음그릇
    작성자
    밥이랑 김이랑 계란말이까지
    같이 먹으면 짱 맛있어요
  • CabinCrew
    신김치로 만든 김치찌개 
    정말 맛있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얼큰한 김치찌개 맛있겠어요
    김치국물 들어가야 간이 잘 맞고 감칠맛 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