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폐메이커
다이어트에도 좋은 식단이면서
예쁘고 맛있기까지 한 두부키토김밥 완성!!!!
확실히 두부 물기를 꽉꽉짜주어야
물도 안생기고 단단하게 뭉쳐진다!
두부 싫어하는 친구도 먹고 너어어어무 맛있다며
이런 식단이라면 두부 좋아할 수 있다고 했다
그리고 무엇보다 포만감이 너무 좋아서
6개 먹었는데도 배부르다고
김밥 6개에 배부른 자신이 신기하다며
혼잣말 연발 ㅋㅋㅋㅋㅋㅋㅋ
다들 드셔보세여!
0
0
댓글12
다이어트에도 좋은 식단이면서
예쁘고 맛있기까지 한 두부키토김밥 완성!!!!
확실히 두부 물기를 꽉꽉짜주어야
물도 안생기고 단단하게 뭉쳐진다!
두부 싫어하는 친구도 먹고 너어어어무 맛있다며
이런 식단이라면 두부 좋아할 수 있다고 했다
그리고 무엇보다 포만감이 너무 좋아서
6개 먹었는데도 배부르다고
김밥 6개에 배부른 자신이 신기하다며
혼잣말 연발 ㅋㅋㅋㅋㅋㅋㅋ
다들 드셔보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