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로또
전 여름에는 콩국수 없이 못 사는 사람입니다.
많이들 아실 레시피지만, 두부면을 이용한 콩국수에요.
콩국물 시판제품도 많이 나오니 편하더라구요.
저는 검은콩두유가 있어서 하나 다 부어줬어요!
소금 살짝, 토마토랑 오이도 썰어올려주면 끝-
이청아 배우가 해먹는거 보고 오랜만에 또 소환해봅니다.
별거 아닌데 맛있어요!!
0
0
댓글12
전 여름에는 콩국수 없이 못 사는 사람입니다.
많이들 아실 레시피지만, 두부면을 이용한 콩국수에요.
콩국물 시판제품도 많이 나오니 편하더라구요.
저는 검은콩두유가 있어서 하나 다 부어줬어요!
소금 살짝, 토마토랑 오이도 썰어올려주면 끝-
이청아 배우가 해먹는거 보고 오랜만에 또 소환해봅니다.
별거 아닌데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