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부추 무침을 만들어서 먹었습니다

🍽️ 소개할 음식/식품: 부추 무침


💡 다이어트 포인트 (칼로리, 단백질, 포만감 등 뭐든 OK):

부추 무침은 100g당 약 60~80kcal 수준으로 칼로리가 매우 낮고, 식이섬유가 풍부해 포만감을 주어 다이어트 식단으로도 좋아요 

 

✅ 나만의 먹는 법 or 조합 꿀팁:

부추 무침을 할 때 오이나 양파를 같이 무치면 더 담백하고 맛있습니다.

 

📸 (사진 첨부)

부추 무침을 만들어서 먹었습니다

0
0
hub-link

지금 포만감을 주제로 4만명이 이야기 중

hub-link

지금 식단 기록을 주제로 13.1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10
  • zcolc
    부추무침 보니 군침도네요 
    오이 양파 넣어서 무쳐봐야겠어요
    미주장
    작성자
    오이나 양파를 넣어서 무치면 더욱더 맛있죠. 저도 평소에는 같이 무쳐서 먹는답니다
  • stopjiji
    고기랑 먹어도 너무 맛있고요^^
    맛있게 잘 무치셨네요
    미주장
    작성자
    맞습니다. 삼겹살과 같이 먹으면 딱 
    좋구요. 일반 탕에도 넣어서 먹으면 
    좋답니다.
  • 최강수인
    우와! 부추무침 너무 맛있겠어요.
    밥도둑이네요.
    미주장
    작성자
    부추김치에 밥을 비벼서 먹으면 엄청 
    맛있답니다. 여기에 계란 후라이를 
    넣으면 더욱 맛있죠.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부추 무침 맛있게 만드셨네요 
    즐거운 시간 되세요 
    미주장
    작성자
    부추도 일반 부추가 있고 영양 부추가 
    있는데 저는 영양 부추를 택했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부추 무침으로 맛도 영양도 풍부하게 잘 드셨네요 즐거운 시간되세요 
    미주장
    작성자
    일반부추는 주로 탕에 넣구요. 
    샐러드나 가볍게 무칠때 영양 부추를
    고른답니다
  • 쩡♡
    부추무침 입맛 자극하는 비주얼이네요
    맛있을 것 같아요
    미주장
    작성자
    고기 먹을 때 참 좋은 것 같아요.
    맛이 강하기는 해도 먹고 나면 개운해요.
  • 쉬리107
    양념 맛깔스럽게 하셨네요. 따뜻한 밥에 참기름 넣어 비벼 먹고 싶네요
    미주장
    작성자
    맞습니다. 따뜻한 밥에 참기름, 계란 
    후라이를 넣고 비비면 끝내줍니다
  • 쉬리107
    양념 먹음직스럽게 만드셨네요. 뜨끈한밥에 참기름 넣어 비벼 먹고싶은 맘이네요
    미주장
    작성자
    그렇지 않아도 밥에다 비벼 먹었어요. 
    김가루도 듬뿍 넣어서요.
  • 예지영준맘
    부추 무침 맛있게 만드셨네요. 
    맛나게 드세요
    미주장
    작성자
    간 기능 개선과 피로 해소에 탁월한 
    효능을 자랑한답니다
  • 신혜림
    부추무침 정말 맛있어요
    미주장
    작성자
    특유의 톡 쏘는 알싸한 맛과 매콤한 
    양념이 어우러져 아삭하고 씹는 맛이 
    뛰어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