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한번1
요즘 저탄고지 키토 다이어트 도시락이 유햍이죠?
하지만 알뜰살뜰 주부들애겐 사먹는 도시락 부담이죠.
저는 냉장고를 털어서 키토식단 먹어요.
두부를 끓는물에 데치고 신선한 겉저리김치와 같이 먹어요.
그리고 상추를 같이 먹으면 금상첨화죠.
모두 화이팅
0
0
댓글2
요즘 저탄고지 키토 다이어트 도시락이 유햍이죠?
하지만 알뜰살뜰 주부들애겐 사먹는 도시락 부담이죠.
저는 냉장고를 털어서 키토식단 먹어요.
두부를 끓는물에 데치고 신선한 겉저리김치와 같이 먹어요.
그리고 상추를 같이 먹으면 금상첨화죠.
모두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