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식단정보 🌼추운날 운동후 아침

👩‍🍳식단정보 🌼추운날 운동후 아침

 

캐시딜에서 구매했어요

미치고 떡볶이 

따님이 좋아해요.

미치고는 처음 구매 했는데 가래떡이 길쭉한게 들어서 먹기 편하게 3등분 해서 끓였어요.

대중적인 맛에 맵기도 괜찮네요.

 

👩‍🍳식단정보 🌼추운날 운동후 아침👩‍🍳식단정보 🌼추운날 운동후 아침

 

땀램 주고..

 

👩‍🍳식단정보 🌼추운날 운동후 아침

👩‍🍳식단정보 🌼추운날 운동후 아침

 

계란이 사우나중😆

 

👩‍🍳식단정보 🌼추운날 운동후 아침

저는 운동후라 떡볶이는 조금만 먹고 두부 넣은 닭개장 먹어요.

 

👩‍🍳식단정보 🌼추운날 운동후 아침👩‍🍳식단정보 🌼추운날 운동후 아침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hub-link

지금 식단 기록을 주제로 13.2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16
  • 람라미
    음식 솜씨가 넘 부럽네요 !! 대단하세요 ㅎㅎ
    레몬그린
    작성자
    칭찬 감사해요
    람라미 님도 잘 챙겨드세요
  • 깐뚱
    떡볶이도 닭개장두 다 맛나겠어요
    슬슬 저녁준비해야겠네요 전 멀먹을까요 ㅎ
    레몬그린
    작성자
    끼니마다 뭐 먹을지 걱정이죠?
    그럴때 냉털 또는 배달인거 같아요
  • 쉬림프
    아 캐시딜 떡볶이인가요?
    많이 매워 보이는데
    한번 봐야겠어요
    레몬그린
    작성자
    따님이는 고딩이라 맵떡 편의점음식 좋아해요
    따님과의 한끼 입니다^^ 매워요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왕 좋네요
    역시 오늘도 감탄하구가욧..
    레몬그린
    작성자
    구룸님 식사 잘하셨나요?
    오후시간 잘 보내세요
  • 울트라돼지런
    미치고 떡볶이 괜찮군요
    캐시딜제품들 좋네요
    레몬그린
    작성자
    팀워크에서 삼천원 쿠폰 받아서 할인 받았어요
    맛고 괜찮아요
  • 프로필 이미지
    다노밑에담요
    떡볶이는 항상 맛있지만 요즘 같은 날씨엔 더더욱 제격입니다.
    저도 먹고 싶어지네요.
    레몬그린
    작성자
    흐린날에는 좀 그래요
    그래서 오늘 날이에요 떡볶이날
  • 수수깡7
    ㅎㅎ 미치고 떡볶이 
    이름 재미있네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 미치게 맛있나봐요
    맛 좋은편이네요
  • 웅이에나
    떡볶이에 빨간 기름이 보여요.
    맛이 궁금해지네요.
    레몬그린
    작성자
    시장에 파는 떡볶이맛이에요 맛있어요^^
    식사 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