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식단정보 🌼휴일 아점

👩‍🍳식단정보 🌼휴일 아점

 

어제 만든 떡볶이 아직도 많이 남았어요

두번 안먹는 따님 오늘 먹으래도 이따 먹는다고.. 안먹는다죠.

 

양배추 채썰어 논거 1인분 넣어 볶아 먹어요

양배추가 꼬불거리는 라면 불은 면발 같아요.

 

10키로 운동하고 왔어요

커피도 마시고 마트도 들르고...

날이 좋아요

이런날 등산 가고 싶지만 이미 한참 늦었죠

일몰이 빨라서 새벽 일짝 가야하죠.

 

👩‍🍳식단정보 🌼휴일 아점👩‍🍳식단정보 🌼휴일 아점

 

저는 바나나 처음 샀을때 풋맛이 좋아요.

익었을때랑 싱싱할때랑 영양도 다르더라구요

 

👩‍🍳식단정보 🌼휴일 아점

0
0
hub-link

지금 식단 기록을 주제로 13.2만명이 이야기 중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8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오우 건강한 식단입니댜
    오늘됴 맛난거 많이드세요😃
    레몬그린
    작성자
    감사해요 맛있는거 먹고 즐거운 화요일 보내셔야해요
  • 담쓰담쓰담
    똑볶이가 진짜 맛나보여요^^
    저도 옆에서 한끼 거들고 싶네요^^
    레몬그린
    작성자
    같이 먹으면 좋긴해요
    저녁 식사 맛있게 드세요
  •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상차림이 예쁘네요.
    혼자 먹는 밥은 점점 대충이 되는데 ..
    반성하게되네요
    레몬그린
    작성자
    혼자 먹는밥도 잘 챙겨 드세요
    건강이 최고🔅
  • 깐뚱
    아 그렇군요 바나나가
    어케 먹어두 맛난 바나나, 구워먹어두 맛나요
  • 람라미
    떡볶이에 양배추 넣으셨네여 건강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