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리
아침에 급하게 출근해야 해서 너무 바빠요.
요리 할 시간도 없고 뭘 자르고 할 시간도
부족해요~또 아침은 잘못먹는 타입입니다.
그래서 저는 견과류로 아침식사를 대신합니다~
견과류는 몸에도 좋아서 챙겨먹어야
하기도 하잖아요. 몇개 먹으면 포만감까지는 아니지만
부담되지 않게 먹을수 있어요.
0
0
댓글8
아침에 급하게 출근해야 해서 너무 바빠요.
요리 할 시간도 없고 뭘 자르고 할 시간도
부족해요~또 아침은 잘못먹는 타입입니다.
그래서 저는 견과류로 아침식사를 대신합니다~
견과류는 몸에도 좋아서 챙겨먹어야
하기도 하잖아요. 몇개 먹으면 포만감까지는 아니지만
부담되지 않게 먹을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