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리콩까미
간헐적 단식중이에요.
점심에 첫 식사를 하죠.
건헐적 단식을 할때는 첫끼에서 혈당스파이크를 최대한 일으키지않도록 조절한 식사가 중요해요.
당분과 정제탄수화물의 섭취를 피해줍니다.
요즘은 미니밤호박이 너무 맛있더라구요. 닭가슴살 삶아둔게 없어서 소고기 구워서 함께 먹었어요.
0
0
댓글5
간헐적 단식중이에요.
점심에 첫 식사를 하죠.
건헐적 단식을 할때는 첫끼에서 혈당스파이크를 최대한 일으키지않도록 조절한 식사가 중요해요.
당분과 정제탄수화물의 섭취를 피해줍니다.
요즘은 미니밤호박이 너무 맛있더라구요. 닭가슴살 삶아둔게 없어서 소고기 구워서 함께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