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동
아침이니 간단하게도 좋지만 든든하게 먹자. 이게 제 생각이예요.
간단한 식이는 저녁으로 미뤄두자.
야채듬뿍 넣어서 먹는 월남쌈이예요.
우선 야채가 많이 들어가다보니 식감이 좋아서 포만감도 있어요.
먹었으나 안먹은거 같은 식사가 아니라 먹은 듯한 한 끼네요
야채만 넣음 맛이 없어 닭가슴살이나 게맛살류 넣어서 싸먹으면
맛있고 다이어트도 되는 든든한 한끼네요.
0
0
댓글12
아침이니 간단하게도 좋지만 든든하게 먹자. 이게 제 생각이예요.
간단한 식이는 저녁으로 미뤄두자.
야채듬뿍 넣어서 먹는 월남쌈이예요.
우선 야채가 많이 들어가다보니 식감이 좋아서 포만감도 있어요.
먹었으나 안먹은거 같은 식사가 아니라 먹은 듯한 한 끼네요
야채만 넣음 맛이 없어 닭가슴살이나 게맛살류 넣어서 싸먹으면
맛있고 다이어트도 되는 든든한 한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