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밍12
안녕하세요?
아침 거르자니 건강에 안 좋을 거 같고요.
그렇다고 든든히 먹고 가자니 속이 부담스러워요.
그래서 최대한 간단하게 먹고 가는 편이에요.
아침 견과 + 우유 한 잔이면 딱이에요.
얼마 안 있어 또 점심 먹으니까요.
0
0
댓글18
안녕하세요?
아침 거르자니 건강에 안 좋을 거 같고요.
그렇다고 든든히 먹고 가자니 속이 부담스러워요.
그래서 최대한 간단하게 먹고 가는 편이에요.
아침 견과 + 우유 한 잔이면 딱이에요.
얼마 안 있어 또 점심 먹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