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마카다미아

까는것이 쉬어서 

도구를 이용해서 아침에 한 3알 정도는 

빨리 까고 먹을수 있어요 

 

통마카다미아라서 보관도 좋은거같아요 

 

 

마카다미아

1
0
댓글5
  • 제벌
    건강한 간식 챙겨 드셨네요
    마카다미아 고소하고 맛있지요
  • 들꽃7
    통 마카다미아 너무 고소하지요
    해외에서 사온후로 오랫만에 보네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저희 직원이 베트남 사람이라서
    휴가 가면 꼭 사오라고 하죠 
  • 자연하이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마카다미아 
    통으로 두고 먹으니까 좀 오래 먹는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