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블루베리 케익에 커피 한 잔 ☕️

걷기운동하고 나니 출출해서 블루베리 롤케익에 따끈한 아메리카노  한 잔 마시네요.

🫐블루베리의  상큼한 맛과 폭신폭신해서  부드럽고촉촉하네요..

🫐🍰블루베리 케익에  커피 한 잔 ☕️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8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걷고 달달한 롤케잌 커피랑 먹음  피로가 풀리겠어요
    달달하게 에너지 충전 잘 하셨어요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작성자
    걷고 달달한 롤케잌 커피랑 먹으니 피로가 풀어지네요.
    에너지를 보충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좋네요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작성자
    운동후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 잔과 달콤한 블루베리 케익 먹고 나니 피롸 싹쓸이 풀어지네요.
  • 워니s
    블루베리 케잌 맛나겠어요
    커피랑 좋네요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작성자
    블루베리 케익의 달콤한 맛과 커피 한 잔 편안하네요. 단 음식을 먹고 나니 뱃속이 든든하고 좋아요 
  • 자스민꽃
    달달한 케이크에는 아메리카노 마시는게
    늘 진리입니다아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작성자
    달달한 케이크에 아메리카노 한 잔으로 속이 든든하고 맛도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