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7시반에 러닝 대단하세요
게을러서 전 엄두도 못내네요
홈트도 수고하셨어요 오늘도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
tradingcom
부지런하게 움직이시는 분
복 받으실거에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seabuck
작성자
말씀 감사합니다^^
매일하고는 싶은데 맘대로 잘 안되서요^^;
말씀듣고 화이팅 해 볼게요~
biki1013
일찍 부지런히 하셨네요
남은시간 편히 쉼~하세요
seabuck
작성자
네^^ 감사합니다~
오후엔 아이들과 쉬고 있어요^^
유저님도 즐거운 하루되세요
야고
아침 7시 반 런닝이라니! 🔥🔥🔥
진짜 대단하시네요! 저도 런닝해야 하는데…
맨날 말만 하고 실천이 안 돼요 ㅠㅠ
아이들 학교 안 가는 날 산책까지!
힐링 제대로 하셨겠어요! 👍👍👍
저는 오늘 홈트 겨우 30분 했는데,
자극 팍팍 받네요!
오늘 하루도 건강하게 보내세요! 😉
seabuck
작성자
아이고 감사합니다^^
저도 진짜 오랜만에 제대로 해본거 같아요
과분한 말씀 감사드려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