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토스만보 인증^^

토스만보 인증^^

 

외출후 돌아와서 운동 마무리했어요.

오늘은 된장찌개와 밥 한공기가 나왔네요.

넘 신기해요. 저 아침에 이 메뉴 먹었는데

예언한 건가요^^?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13
  • 냥이키우기
     잘 하셨어요  
    13,000보 응원합니다    
  • 셰인
    만보 달성 축하드립니다. 항상 건강하세요~!고생하셨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작성자
    네^^ 응원 덕분에 힘 내서
    쭈욱 만보 성공할게요
  • 파인더홀
    만보걷기 수고하셨습니다 
    매일매일 응원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작성자
    말씀 감사합니다
    내일도 홧팅할게요
  • 프로필 이미지
    파인호랭이
    된장찌개는 
    넘 일반적인 메뉴 아닌가요. ?  ㅎㅎ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작성자
    근데 토스는 한식 잘 안나와요
    그래서 신기했어요^^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와웈ㅋㅋㅋㅋ 좋네욬ㅋㅋ
    토스 예언가인가봐요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작성자
    글게요 완전신기했어요
    두부 완전 많이 넣어서 먹었는데
    
  • 로블ㅎ
    토요일도 만보걷기 
    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어요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작성자
    말씀 감사해요
    행복한 하루되세요
  • 김포비
    토스 만보 고생하셨어요 아침에
    된장찌개와 밥한공기 드셨다니 신기하네요~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작성자
    그러니까요
    아침에 먹은거 소화다 됐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