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운동 Q&A

질문 주제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스크랩

[이벤트] 참여자 전원 4,000 포인트💰다이어트 묻GO, 답하GO 11회차 OPEN 🎉 [4]

2.7만
5
1

[이벤트] NEW 나만의 다이어트 레시피 🥗 OPEN (2회: 카페 음료) [2]

177
0
0

📢6월 3차 등급제 오픈! 💸커뮤니티 활동하고 포인트 받자💸 [15]

2.9만
1
0

[이벤트] 🛍️지니어터의 이주의 헬시딜 추천템 | 26년 6월 4주차 OPEN🎉 [3]

2.8만
16
1

[이벤트] 🌿똑똑한 혈당 식탁 OPEN | ✨ 5회차 (주제: 편의점 혈당친화제품) [11]

8.6만
5
1

밤산책하고 힘들었는지 바로 잠들었네요

24
0
0

아침스트레칭 [2]

25
0
0

나머지 오후에 다채워어요 만보 [4]

28
0
0

6천보 [3]

29
0
0

눈도 감기고 날씨는 와이리 덥노 [1]

33
0
0

오늘도 운동은 계속 되고 있어요. [5]

20
0
0

하늘이 진짜 예쁘네요. [4]

20
0
0

운동 왔어요 [1]

26
0
0

캐스홈트 [1]

24
0
0

지육챌 25기 인증샷 [4]

29
0
0

가볍게 스트레칭후 기상했어요 [4]

25
0
0

오늘도 만보 걷기 [2]

23
0
0

오늘도 지육챌 25기 인증샷

34
0
0

저녁 윤동하고 왔네요. [6]

27
1
0

힘들지만 열심히 하자 [3]

26
0
0

6천보 [1]

35
0
0

캐홈챌 5기 [3]

25
0
0

만보걷기

33
0
0

걷기하고 있는대 비가 오네요. 그래도 10,000는 완주했네요 [2]

33
0
0

캐시홈트

33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