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전운동 재미있게 하고 왔어요

오전운동 재미있게 하고 왔어요

운동중간에서 인증샷도 찍고 주변에 예쁜꽃도 관찰하면서 즐거운 운동을 했답니다

오전운동 재미있게 하고 왔어요

오전운동 재미있게 하고 왔어요

오전운동 재미있게 하고 왔어요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2
  • 우리화이팅
    강아지 너무 귀여워요 ㅎㅎ
    운동 잘 다녀오셨나요~?
    저희동네도 밤에 비 많이 왔다가 개였어요
    운동하러 가야겠어요
    
    로니엄마
    작성자
    동네 한바퀴돌고 왔어요. 아이들 루틴에 맡게 운동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