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유산소운동으로 걷기운동이 최고죠!

유산소운동으로 걷기운동이 최고죠!

유산소 운동을 꾸준히 할 수 있는 건 바로 걷기운동! 

저는 걸음수 채우며 앱테크도 할 수 있어 좋고, 

상쾌하게 공기 마시며 건강도 챙길 수 있어서 좋고 

장점이 많은 걷기운동이라 적극 추천이요!! 

공원에서 주로 걷는데 요즘 같은 가을 날씨에 딱이네요! 

유산소 효과로 최고인 걷기 운동 함께 해요 :-)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2
  • 냥이키우기
      18천보 걸으셨어요 축하드려요~~ 
     대단하세요~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맞아요이제 날씨가 덥지 않아
    가볍게 걷기 넘 좋아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