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유산소운동으로 걷기운동 최고

코로나 전에 수영도 하고 했었는데

코로나로 인해 어딘가 가서 운동하는게 어렵게 되었지요.

그래서 더욱 본격적으로 걷기 운동을 하게 되었어요.

보통 만보까지는 꼭 채우려고 하는데 

오늘은 생활 걸음으로 더 많이 걷게 되었어요.

힘이 덜 들면 한꺼번에도 걷고, 

힘이 조금 드는 날에는 조금씩 나누어 걸으니 좋아요.

다리에 힘이 조금씩 붙는 것도 같아요

유산소운동으로 걷기운동 최고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5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2
  • 프로필 이미지
    껌씹는여우
     걷기 운동 좋은것 같아요
     만6천보 걷기 수고 하셧어요 
    
  • 평송가성
    걷기가 최고죠~ 적당히 걸으면 부담도 안 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