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유산소 운동은 걷기가 최고죠

유산소 운동은 걷기가 최고죠!

어떤것이든 가장 기본적인게 중요하더라고요 ㅎㅎ

진짜 걷기만 꾸준히 해도 건강해지고, 마음도 행복해지더라고요.

물론 걸으면서 근력운동도 하면 좋지만, 일단 꾸준하게 걷는게 가장 중요한거같아요!

저도 허리떄문에 고생했는데, 걷기로 좀 많이 좋아지고 있어요!

처음부터 너무 무리해서 걷지 말고, 천천히 늘려가면서 꾸준히 만보 같이 걸어봐요!

 

유산소 운동은 걷기가 최고죠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껌씹는여우
     맞아요~ 걷기운동은 무리가 가지도 않고 꾸준히 걸어
    주면 좋지요
     무릎아프신엄마도 조심씩 걷다보니 무릎이 덜
     아프다고 하시네요 
  • 쉬림프
    걷기 진짜 좋은 운동이죠
    걷기 최고~
  • 본동
    건강하게 오래오래 지속가능한 운동이 걷기같아요
    요즘같이 선선하고 날씨 좋을때는 걸으면서 풍경도 보고 
    맑은공기도 마시고 ㅎㅎ 일석이조!! 걷기 최고예요
  • 로즈마리2002
    요즘 날씨좋아서 딱이죠
    굿 잠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