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구마스틱 리뷰
지금 인기있는 고구마스틱 후기를 한눈에 확인해보세요
121개의 리뷰
고구마스틱
고구마스틱입니다. 얇게 채썰어 기름에 튀김~~ 튀김은 뭐든 맛있죠. 바삭바삭한 식감, 그리고 달콤함이 입안가득..넘 맛있게 먹었어요 ㅋㅋㅋ
고고가
조회수 2925.12.21
0
고구마스틱
고구마 얇게 잘린서 물에 살짝 담궈서 전분기 빼고서, 에어프라이기에 10분 정도 돌려요. 진짜 맛있고 건강하고 기름지지않아서 좋아요.
바다속고양이
조회수 3025.12.19
0
고구마스틱
고구마스틱~~ 고구마를 튀겨서 나온 고구마스틱은 한번 먹기 시작하면 너무 많이 먹고. 있어요~~ 바삭하면서 고소해서 정말. 앗있어요~^-^
수연승범
조회수 2225.12.12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