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급찐 퇴치법(반빠!)

급찐 퇴치법으로 요요 없애는 방법을 소개합니디.

 

제가 이번에 급찐을 했어요 ㅠ.ㅠ

 

나만의 급찐 퇴치법(반빠!)    나만의 급찐 퇴치법(반빠!)

 

원인 1. 1주일 베트남 여행으로 기름진 음식 흡입(놀러가서는 식단관리따위 신경쓰지 않음^^;)
원인 2. 여독 핑계로 1주일 운동 쉼.
원인 3. 눈썹 리터치로 운동 1주일 추가로 쉼.
원인 4. 운동 안가는 시간에 과자 먹으면서 TV봄.

 

사실 여행다녀와서는 배만 좀 나왔지 몸무게는 변화가 없었어요.
(평소에 저녁식단과 주3회 운동하고 있어서 여행지에서 맘껏 먹어도 살이쪄서 오거나 하지는 않더라구요)
그런데 그 후에 연달아 한 행동들(운동안가고 과자먹으면서 TV 봄)이 문제였죠. 
아무튼 야금야금 찌다가 2키로를 채우니 현실 자각. 급빠를 마음먹었습니다.

 

제가 하는 급빠, 반빠(반드시 빠짐) 방법입니다.
기간은 딱 2주 잡습니다.


1주일이면 체중은 돌아오나 체력이 안돌아오기에 완전한 빠짐이 되려면 2주잡고하시는거 추천드려요.


우선 1주는 간헐적 단식을 합니다. 저녁 7시쯤(운동 다녀온 날은 9시쯤)먹고 다음날 점심시간 까지 물 이외엔 먹지 않았습니다.(전 아침을 꼭 먹는 시람이기때문에 이게 제일 힘들어요 ㅠ.ㅠ)
그리고 간헐적 단식 후 첫 식사에는 질 좋은 채소와 단백질 위주의 음식이 좋지만 제가 직장인이고 외부에서 사먹는 구조다 보니 현실적으로 안되더라구요. 

그렇지만 내 몸인데 내가 지켜야죠. 귀찮지만 방울토마토 또는 견과류 싸가서 점심 먹으러가기 직전에 먹었습니다. 왜냐구요? 공복으로 인한 혈당스파이크가 생기지 않게 하기 위함이지요.^^
그리고 저녁엔 단백질, 채소, 탄수화물 잘 챙겨먹되 탄수화물을 평소보다 약간 적게 먹으려고 노력했습니다.
또 일주일에 3번 운동 빠지지 않고 가서 1주는 평소보다 유산소 10분 더 탑니다.
요래 1주일만 하면 원래 몸무게로 돌아옵니다.(사실 3일만해도 돌아옴^^)

그런데 근력운동할때 이전과 같은 무게로 하면 힘들어요. 그래서 간헐적 단식은 1주일로 끝내고 그 2주째는 유산소대신 근력운동을 10분 더 해줍니다. 

 

이렇게 하면 딱 2주만에 정상 체력으로 돌아옴과 동시에 이전의 몸(며칠 잘 먹는다고 살이 찌거나 하지 않는 몸)으로 돌아오게됩니다.

저는 뱃살이 특히 심해서 63kg에 34사이즈를 입었었고 ㅜ.ㅜ
다이어트 후 현재는 25~26사이즈를 입어요. 7년째 유지 중이구요.

 

7년의 세월 동안 급찐 상황도 많았지만 나만의 급찐 퇴치법으로 요요란 놈은 아직 만나지 않았습니다.

 

우리 모두 급찐에 무너지지말고 반빠(반드시 빠짐)해요!!!

 

급빠할때 저녁 식사 참고하세요^^

밥은 100g~130g 입니다.

나만의 급찐 퇴치법(반빠!)   나만의 급찐 퇴치법(반빠!)   나만의 급찐 퇴치법(반빠!)

나만의 급찐 퇴치법(반빠!)   나만의 급찐 퇴치법(반빠!)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