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고구마'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고구마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운동루틴] 함께걸어봐요

아침에 일어나서 미온수 먹기^^ 아침 점심 간단하게라도 챙기기 장보러갈땐 걷기 계단 오르기 https://gradium.co.kr/walking-benefits/ 평소에 위를 늘리지 않기! 야식/과식했을시 다음날 단식하기 중요! https://leechar1212.tistory.com/m/329 평소에 많이 움직이기 움직이는걸 즐기기 음식에 구에받지 않기 (과식의 위험이 있어요) 소식하는걸 즐기기(다음에도 먹을수 있어요) 냉장고에 야채 채소 채워넣기(입이 심심할땐 오이 당근 생고구마 방울토마토 등등 건강한 간식이 많아요) 유제품 챙기기 바른자세를 습관화하기  하루에 만보 찍기 (좀 힘들지만 습관되면 편해요) 다이어트는 평생이에요 건강하게 다이어트 해요^^ 특히 걷기는 돈도 안드는 최고의 건강법 입니다 좋은신발과 좋은노래 좋은자세 이 세가지면 몸도 예쁘게 건강해 질거에요 습관만 잘 형성해 놓으면 몸이 알아서 움직이고 책임지고 좋은 결과를 줄거에요 우리모두 화이팅! 다이어트는 살을 빼는 개념이 아니라 건강해지는 모습입니다^^

미오킹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오킹

오늘의 아침 식단

낫또 비벼먹기는 시간이 촉박해서 간단히 계란이랑 사과, 고구마 반의 반쪽 먹고 왔어요 조금 먹어도 오전에는 별로 배고픔이 없어요 오전보다는 오후가 더 배가 많이 고픈가봅니다 오늘의 식단도 아침은 성공하고요 저녁을 소식하며 잘 보내야합니다

미블랙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블랙

오늘의 아침 식단

[당첨자 발표] 🎉 1회차 지니어트 커뮤니티 WELCOME 이벤트 💙

💙 본 이벤트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당첨되신 분들은 선물 수령 후 타 커뮤니티, SNS에 공유해주세요~!😆             🍯 꿀TIP!    PC에서 Ctrl + F 를 누른 후, 닉네임을 검색하면 더 빠르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 WELCOME 이벤트에 당첨되신 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 리워드는 참여 인증 설문지에 적어주신 '내 추천 코드'로 일주일 이내에 발송됩니다.         📢당첨자 목록    *본 이벤트는 중복 참여가 불가합니다. 1회차 당첨자 분들은 2회차 WELCOME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       당첨자 (닉네임) 2민트홀릭 만성동JK 쓰리채맘 인생중 프카쟁이 강도마미 멍청이2 ㅇㅎㅍ 임지녕 하루만보k 강미뇽 멍청이3 아기자기맘 있잖아요오 한방미소 개미심장 뮤링둥둥이 아브로삐삐 잉짱일짱 할수있담 개앵 미블랙 아침햇살77 장보고 해설사 겨울다이어터 미여니70 아침햇살오 정깨구리 햇살좋다 고구마피자맛있어 미클 앙갱이 정마담J 향기음악 공블리임 바다속고양이 앙이양이 정슈94 헤헤헤하 공짜는없다 바빠 얌이얌이 주안맘0413 호영love 곽성은 반달진 얼랭이 주이지니어터 화합 구시렁 버거킴 에가오 주주초롱 후리지아3270 기춘이530707 보리콩까미 엘렉팬더 지니어티노 흰둥이야 김영동 보통아이 여리나 지도 Ddlllll 껌씹는여우 빠다코코낫 연분홍이 지준혁맘뿅 Gabi 꼬꼬마뤼 빠담소리 연뿌엥 지지지지지 Heat 꿈굽는사람 사라사짱 영선이302 짜로짜로 homi 꿈나무처럼 사춘기와갱년기 오마쥬 짠지네 isogasii 뇸뇸뇸 산곡동미녀삼총사 와탕카7 쩡우엄마 jena51 다우니향기 산들바밤바 요리의여왕 쩡으늬 Jess19 다이어트하면되자나 산세베리아좋아 욤페 쬬스바 k2023 데굴은짱 상큼미니 유석그림 찬비님이시다 LoveJJ 돈나 새우킬러 유지녀 참꽃마리 MIGOS 돈랑해 샤랄라라라 윤성맘 청수레국화 pobe 동그라미1 샤샤오마니 으니으닝으닝 초록양말 SCV1 딸2맘 서경댁 으샤으샤홧팅 최강토실 SKY0118 딸냄맘 선물부자 은총맘10 치코리타연 ss샤랄라ss 똥삥이 선쟈 은하수사랑 쿠보 summerain 뜨거운아이스커피 송쩡 이겼다 킹브래드 syeon2 루봉봉 숑숑이야 이남매엄마 탐나 Zzuzu 립살리스 수국이 이서방치킨 털보꾸기 마리아이 신혜림 이하린80 투비니 만보걸어봐 싸미핏 이힛힛 트윈스1         ---     😥 집계 제외 대상자 안내     1. 같은 이메일, 추천 코드를 2번 이상 기입한 경우 중복으로 처리되어, 기입하신 추천 코드 중 한 개의 코드로 발송 예정입니다. 2. '내 추천 코드'를 정확히 기입하지 않은 경우 다른 설문지 응답과 혼동하여 코드를 입력하지 않거나, 오탈자가 있는 경우에는 리워드 지급이 불가합니다.  다음 이벤트 참여 시 꼭 주의해 주세요!    3. '참여 기간 내' 게시글과 댓글(최소 3개)를 작성하지 않은 경우 이벤트 참여 기간 이내에 게시글을 작성해주셔야 합니다. 또한 댓글 최소 조건을 충족하지 못한 참여자는 집계 제외되었습니다. *위 사항에 해당하지 않지만 누락된 경우, 쪽지 보내주시면 빠르게 확인해 드리겠습니다. 🙏

geniet님의 프로필 이미지

geniet

[당첨자 발표] 🎉 1회차 지니어트 커뮤니티 WELCOME 이벤트 💙

[당첨자 발표] 🥗다이어터의 밥상 당첨자 발표🎉

안녕하세요. 지니어트 커뮤니티 운영진입니다 🥗 다이어터의 밥상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PC에서 Ctrl + F 를 누른 후, 닉네임을 검색하면 더 빠르게 닉네임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강도마미 산세베리아좋아 지니1106 겨울다이어터 샤르데냐 지니아줌 고구마피자맛있어 선물부자 지도 공블리임 선쟈 지지지지지 구시렁 설설설 짜로짜로 구운연근 송쩡 짠가루 기억해 숑숑이야 쩡으늬 김영동 ㅇㅎㅍ 쩡쩡맘 꿈굽는사람 아브로삐삐 쫑이js 꿈나무처럼 아이러브제이 찌비 뇸뇸뇸 아침햇살오름 차달남 니캉내캉 알파오메가 참꽃마리 다괜찮아 앵두19 추추네 다이어트왕자님이다 야호맘 치코리타연 달남99 얌이얌이 켈리장 달달별 얼랭이 쿠보 데굴은짱 에쎄트리 클레ㅇㅓ 도낑이 여울햇살 탐나 동니퐁니 연분홍이 털보꾸기 듀란듀란 연뿌엥 텐시님 딸2맘 오마쥬 하이드로젤 똥강아지공주님 옹심 한방미소 랄라러랄 와이즈보라 할수있담 로즈마리2002 와탕카7 해234 루봉봉 요리의여왕 해설사 리피니트 우리아들2 햇살좋다 립살리스 워니뚱 호롱이 매련 워니사랑1 호영love 먹자먹자 유석그림 화합 멍청이2 윤성맘 효지미 멍청이3 으니으닝으닝 후리지아3270 무구고양이 은하수사랑 Ddlllll 미라클77 은혜엄마최혜정 highway032 미클 이남매엄마 homi 밍정 인생중 jeju줌마 바다속고양이 임지녕 neplos 박아림 있잖아요오 onlyy 배고픈하마 장보고 shin3357 보통아이 전재준 SKY0118 빠다코코낫 정슈94 stilnox 빡가니 주안맘0413 syeon2 사춘기와갱년기 주완맘 ymittang 산들바밤바 주주초롱 Zzuzu       레몬그린 산곡동미녀삼총사 쫑알맘 바빠 어느멋진날29 k2023 반달진 유지녀 SuperSA 비누마덜     까망천사 미여니70 정마담J 투비니 향기음악 * 이미지를 클릭하면 레시피를 확인할 수 있어요!      🎁당첨되신 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G포인트는 참여 인증 설문지에 적어주신 지니어트 코드로 발송됩니다.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분들 모두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당첨되신 분들은 리워드 수령 후  타 커뮤니티 및 SNS에 공유 부탁드려요~🙏

geniet님의 프로필 이미지

geniet

[당첨자 발표] 🥗다이어터의 밥상 당첨자 발표🎉

황제다이어트와 매일 만보걷기

매일 저녁은 남편과 함께 황제다이어트를 하고 있어요. 두부다이어트 달걀다이어트 고구마다이어트 다해봤는데 황제 다이어트가 제일 잘 맞는거 같아요^^ 일주일째  진행중인데 아침에 재보니 2키로가 빠졌어요 ㅎㅎㅎㅎㅎ 질리지 않기를 바랄뿐입니다^^ 그리고 오전엔 매일 만보걷기를 해요. 가능한 만보를 한번에 하려고 하는데 가끔은 모자란 걸음수를 저녁식사후 합니다^^ 모두들 다이어트 성공하시길 응원합니다 ♡

어흥고래님의 프로필 이미지

어흥고래

황제다이어트와 매일 만보걷기

[운동루틴] 나의 하루 운동루틴

작년에 퇴직한 남편과 매일 아침이면 집근처 계양산 둘레길로 한바퀴 걷다가 집에오면 1만보 걷기를 완성합니다 점심을먹고 집안일하고 오후에는 주민센터에서  주3회 월.수.금 50분 수업이 있습니다 줌바댄스는 라틴댄스에 에어로빅을 결합한 운동으로 힙합.살사.매렝게.플라멩고.삼바등 다양한 음악과 댄스를 접목시켜 신나는음악에 춤추듯 유산소운동 을 하는것이랍니다. 이렇게 운동을하다보면 일주일에 3번은 하루 2만보이상 걷는 효과가 나오더라구요 한달이면 총합 50만보가 넘을때가 많습니다 여기에 잠들기전 1시간전쯤 TV를보면서 훌라후프를 열심히 돌려주다보면 아침이면 슬림한 허리라인과 뱃살이 들어가있음을 느낍니다 매일 하루도 빼먹지 말아야 효과가 있습니다 7년전 83킬로에서 많이뺐을때는 48킬로까지 갔었구 다시 54킬로까지 갔다가 요즘은 52킬로로 쭈욱 유지하고있고 지금도 노력중이랍니다 운동도 중요하지만 다이어트에는 식단이 젤 우선이라는것을 강조하고 싶습니다  아침은 가볍게 먹구 점심은 일반식으로 저녁은 운동을해야하기에 4시반에 일찍 간단한 샐러드 두유 고구마 삶은달걀로 챙겨먹구 운동하고와서는 물외에는 아무것도 안먹습니다 예외는 있습니다 가족모임이 있을때 혹은 여행가서는 며칠 못지킬때가 많습니다 지금의 52킬로 쭈욱 유지하는것도 좋지만 제목표는 딱 2-3킬로만 더 감량하는게 바램입니다

산곡동미녀삼총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산곡동미녀삼총사

[운동루틴] 나의 하루 운동루틴

[당첨자 발표] 👍 지니어트에 추천해 1회차 💛다이어트 식품 최애템 추천 EVENT

💛 본 이벤트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당첨되신 분들은 선물 수령 후 타 커뮤니티, SNS에 공유해주세요~!😆           🍯 꿀TIP!    PC에서 Ctrl + F 를 누른 후, 닉네임을 검색하면 더 빠르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 지니어트에 추천해 이벤트에 당첨되신 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 리워드는 참여 인증 설문지에 적어주신 '내 추천 코드'로 일주일 이내에 발송됩니다.         📢당첨자 목록         일반 게시글 당첨자 (닉네임) 가을이엄마 멍청이3 와이즈보라 핑효모 강도마미 미라클77 와탕카7 한방미소 개미심장 미래에서기다릴게 우리아들2 할수있담 겨울다이어터 미클 유지녀 해설사 고구마피자맛있어 바다속고양이 윤선 햇살좋다 공블리임 바빠 은혜엄마최혜정 향기음악 공짜는없다 반달진 이쟈벨 향수0929 구시렁 보통아이 인생중 호영love 까망천사 비누마덜 장앵두 화합 껌씹는여우 빠다코코낫 정깨구리 후리지아3270 꿈굽는사람 사춘기와갱년기 정마담J 흰둥이야 니캉내캉 산곡동미녀삼총사 정슈94 diane0807 다괜찮아 산들바밤바 주주초롱 dorii 달남99 샤르데냐 지니1106 GEN쵸비 달님이엄마 서경택 지도 highway032 데굴은짱 선물부자 짜로짜로 homi 도낑이 선쟈 짠가루 jeju줌마 돈나 숑숑이야 쩡으늬 Jess19 돈랑해 수국이 쯔야 k2023 듀란듀란 신혜림 차달남 LoveJJ 들꽃7 아브로삐삐 채아미 pobe 딸2맘 앵두19 청수레국화 qww 라때홀릭 양이양이 치코리타연 shin3357 랄라러랄 엘핀 쿠보 SKY0118 로즈마리2002 여리나 쿠초냥 ssul0115 루봉봉 연분홍이 털보꾸기 sujinlee 먹자먹자 연뿌엥 파췌 wrinkle 멍청이2 오마쥬 프카쟁이 ymittang         BEST 게시글 당첨자 (닉네임) 투비니 또또오늘뭐하지 여울햇살 새우킬러 트윈스1     ---     😥 집계 제외 대상자 안내     1. 같은 이메일로 여러 개의 추천 코드를 기입한 경우 중복으로 처리되어, 기입하신 추천 코드 중 한 개의 코드로 발송 예정입니다. 2. '내 추천 코드'를 정확히 기입하지 않은 경우 다른 설문지 응답과 혼동하여 코드를 입력하지 않거나, 오탈자가 있는 경우에는 리워드 지급이 불가합니다. 다음 이벤트 참여 시 꼭 주의해 주세요!    3. 지니어트가 아닌 외부 사이트의 게시물 링크를 첨부한 경우 지니어트 커뮤니티 내 게시글을 써주셔야만 이벤트 참여하신 것으로 간주합니다. *위 사항에 해당되지 않지만 누락된 경우, 쪽지 보내주시면 빠르게 확인해드리겠습니다. 🙏      ---     ✨ BEST 게시글 보러가기 슈퍼너츠 크런치 [추천] 승무원 워터 수분보충제 히엔 핑크미 [추천]비타민c는 라이프케어 [추천] 티젠 콤부차 다이어트 필수로 챙겨먹기 [추천] 리턴라이프 한장쏙 다이어트쉐이크 한끼식사대용으로 좋아요

geniet님의 프로필 이미지

geniet

[당첨자 발표] 👍 지니어트에 추천해 1회차 💛다이어트 식품 최애템 추천 EVENT

[운동루틴] 퇴근 후 바로 헬스장

집 가면 나오기 싫어지고 눕게 되고 배도 고파서 루틴이 금세 깨지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4시~5시쯤에 휴게실에서 바나나 혹은 고구마 먹고 7시쯤 주3회 이상 헬스장으로 바로 가고 있습니다. 약간의 공복이 집중력을 더 올려주고 운동할 때는 아무 생각 안 나고 머릿속이 정리되어 좋더라구요. 폼롤러 전체 풀고 등, 가슴, 어깨, 하체 4분할로 하고 있고, 야근이 많은 주는 그냥 각 1개씩 전체를 해버립니다.

룬타차님의 프로필 이미지

룬타차

하루사메 샐러드

우리나라에는 잡채용 고구마당면이 있고 일본에는 하루사메라고 녹두당면이 있습니다. 고구마당면은 100g에 358kcal라 하고 하루사메는 344kcal라고 하니.. 큰 차이는 없네요. 근데... 레시피에서 칼로리 차이가 생기는거 같아요.. 잡채는 좀 기름진 재료가 들어가는 반면에 하루사메샐러드는 새콤달콤한 스탈이거든요.. 야채도 절이기만 할뿐이고 기름이라고는 참기름이 전부예요.. 만드는 방법은 잡채랑 비슷한데..  면은 삶고 야채(오이, 당근, 미역)는 소금절임만 하고 육류는 얇은 슬라이스햄을 넣어주면 됩니다. 간은 간장, 식초, 설탕으로 하고 참기름 살짝 둘러주면 끝입니다. 여름에 시원하게 먹으면.. 다이어트로 입맛없을때.. 입맛 살려주는.. ㅋㅋㅋㅋ (입맛 돌아서 많이 먹으면 다이어트용이 아니려나?? ㅋㅋㅋ ) 오독오독한 면이 맛있답니다. 일본오시게 된다면 슈퍼에서 파니까 한번 드셔보세요 ^^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 ^^

지니아줌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니아줌

하루사메 샐러드

45살 ㅜㅜ 172/53 걷기운동 꿀띱!

안녕하세요!? 어릴때는 몰랐던 또 모르고 싶었던 ㅎ 걷기운동의 매력에 빠져있는 중년입니다 중년이라고 하니 우울했다가  요즘은 예전과는 다른 나이 개념이잖아요 ㅎ ㅎ  스스로를 아직 괜찮아 라며 다독이며 열심히 살고있어요. 결혼 9년차이고 결혼시작부터 주말부부였다가  아이 입학으로 멀리 타 지역 남편에게 오면서  약간의 우울함이 찾아왔어요. 아이까지 향수병에 힘들어해서  저까지 티를 낼수없어 더 힘든나날이 이어지고 있었지요. 지인 친구 추천으로 가끔 식단 입력만 해보다가 걷기가 우울증에 좋다고 하길래 3월부터 주말빼고 거의 하루도 빼지않고 비오는 날도 우산쓰고 걸었습니다! 심각한 상황까지 가지않은 저에게 칭찬해주고 싶내요 ㅎ 엄마는 집안의 분위기를 좌우하는것같아요! 아이도 저도 잘 이겨내는 중입니다. 졸업 후 처음 일을 쉬고 전업으로  아이케어와 이사 온 지역 적응에 집중하고 있어요 . 식습관이 다 바뀌어서인지 하하하 아님 살림을 해서인지 몸무게가 늘더라구요!!  이것또한 우울의 원인! ㅋ ㅋ 완전 일등공신! 이사오기 전 172/55 이사온 후 172/57 걷기운동 후 172/54 제 루틴은요!  7:30 아침 기상후  따뜻한물 한잔! 아이 등교 및 아침식사때 같이 준비하고  사과한개 요거트 8:40 등교시키고 학교 교문에서 부터  동네를 크게 한바퀴 돌면 7천보! 발길가는대로 그냥 걸어요 ㅎ 9:30  집도착 식초물한컵  군고구마 ㅜㅜ 이건 너무 좋아해서 조절이안되요 ㅜㅜ 배부를때까지 먹어요 막 먹어요 ㅋ 12:30 샐러드 구운계란 (직접 밥솥에 구워먹는거예요 ㅋ) 1:00 하교시키러 직접갑니다. 꼭 데리러 오라고 예쁜옷 입고 오라고합니다!( 제 다이어트의 가장큰 원동력 ㅎ)  이시간부터 학원 두곳 왔다갔다 하면 그냥 만보예요 ㅋ ㅋ  5:30 저녁을 일찍먹어요! 일반 가정식!  직접해서 남편과 아이와 맛있게 먹습니다! 식전에 꼭 식초물 한잔하구요 8:00 아이와 가끔 남편과 홈트해요 엄마티비나 abody일본 총각 ㅋ ㅋ  재밌는거 틀어놓고 20~30분합니다 제 하루를 돌아보면  힘든게 하는건 없구요 생활 속에서 쉽게 할수있는 거 해요  일부러.시간 내지않고 아이와 놀이터 가는거부터  몸을.계속 움직여요 그리고 제일 중요한거! ! 절! 대! 로! 과하게 땀나게 하지않아요 ㅋㅋㅋ 실증나면 하기싫으면 힘들면 안하니까요 ㅋ 대충 여기까지입니다. 아침에 걸을때 기분 좋은 생각 많이 하려고해요 아이와 남편과 또 이따 저녁에 또 이번 주말에 하고싶은거 계획도 해보구요! 모두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하게 화이팅하세요~

쑤지담정님의 프로필 이미지

쑤지담정

맛있는 다이어트 레시피

저의 맛있는 다이어트 레세피는 피자빵입니다! 저는 빵을 매우 좋아해서 거의 매일먹어요.. 되도록 다이어트니 건강하게 먹거야겠죠? 식빵에다가 양배추, 양파, 토마토, 고구마, 파인애플등 건강하고 다이어트에 도움되는 재료들을 올려줍니다! 되도록 칼로리 낮은게 좋겠죠? 그리고 위에 스트링치즈를 잘게 찢어서 올려줘요~ 그다음에 에어프라이어에 돌리거나 후라이팬에 올려놓고 뚜껑 닫은다음에 치즈 녹을때까지 둡니다~ 다른 소스 안뿌려도 토마토를 넣어줘서 피자먹는 느낌 나요! 단백질이랑 야채도 골고루 들어가서 영양분도 충분하고 든든히 맛있게 먹을수 있습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랑 먹으면 딱이에요!

syeon2님의 프로필 이미지

syeon2

맛있는 다이어트 레시피

오늘도 만보 성공

오늘도 만보 제대로 걷고 ㅎㅎ  점심은 너무 포만감 있게 먹어서  저녁은 고구마로 대신합니다 ㅎㅎ  다들 맛난 저녁 드셨지용?? 토요일 마무리 잘하셔요 😍

정깨구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깨구리

오늘도 만보 성공

만보걷기. 식단 성공😍

오전 : 미숫가루 한잔 점심 : 배부른 한정식  저녁 : 고구마 한개. 삶은 달걀 2개 계단 오르기 12층 / 2번 반복 산책 겸 만보걷기 평소에 비하면 오늘 굉장히 선방했어요 ㅋㅋ 이런건 기록으로 남겨야해요 ㅋㅋ 식단을 사진 못 찍은게 아쉽지만  내일은 식단 사진도 찍어보려구용 ~~ ㅋ 😂

정깨구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깨구리

만보걷기. 식단 성공😍

반찬없어 이것저것 만들다보니

강된장, 참치김치볶음, 멸치볶음, 고구마맛탕 여러개하다보니 허리아프네요. 날은 더운데 음식하니 땀나요  6월도 이러는데 7월은 어쩌나요

달달별님의 프로필 이미지

달달별

두부 비건빵

고구마와 두부로 만든 비건 빵 재료  두부, 고구마, 통밀가루, 두유, 견과류 요리 과정 (1) 두부를 키친타올을 이용해 물기를 제거하고, 고구마를 삶아 놓는다. (2) 고구마 껍질을 벗기고, 물기를 뺀 두부와 같이 으깨준다. (3) 으깬 재료에 통밀가루(팬케이크 반죽느낌)와 두유를 넣고 섞어준다. (4) 에어프라이어에 10분(160도) 구워준다. (5) 견과류를 올려서 맛있게 먹는다.

선물부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선물부자

두부 비건빵

다이어트 일기

안녕하세요. 요즘 뱃살과 허벅지 살 때문에 고민이 많습니다. 날씨도 더워지고 있어서 다이어트하고 있습니다. 아침에 공복에 달리기 40분하고 냉온수 번갈아가며 족욕을 합니다. 식단은 좋아하는 채소와 과일 위주로, 고구마와 계란 한 개씩 먹고 있습니다.

공블리임님의 프로필 이미지

공블리임

식단 질문드려요

식사는 하루 두끼  점심은 굶네요 요즘 와서 지니어트앱에 아침 식단기록을 하는데 아침마다 먹는 과일이 탄수화물이 비중이 꽤 쎄네요. 몰랐던 사실이죠. 단순히 먹는 양만 줄여도 식단관리고 아침에 과일 먹으면 그게 식단관리다 생각하고 탄수화물이 얼마인지 신경도 안썼네요. 참고로 아래 사진 보시면  고구마, 아보카도. 감자으깬거와 여러과일 계산하니 탄수화물이 79%나 됩니다 그래서  아래에 고구마, 감자, 아보카도 빼고 바나나와 야채볶음, 계란 스크럼블(??) 로 바꾸니 탄수화물이 71%가 되고  그래서 바나나와 계란을 빼니 (야채볶음은 그냥 유지) 탄수화물이 적절한 63%가 되네요 물론 앱에 기록시 정확한 무게를 재가며 할수는 없지만 고구마와 아보카도 계란 스크램블은 나쁘고 야채볶음이 좋다!! 이게 성립이 되나요? 그리고 과일은 안 좋을수 있으니 오메가3가 함유된 음식을 먹으라는데 그게 포함된 음식은 뭐가 있는지 궁금하네요 뭐 다이어트에 아주 적극적이지는 않지만 5개월동안 8-9키로 빼고 이후 4개월은 뺀 몸무게에서 2-3키로만 찐상태에서 유지중입니다. 몸도 가벼워 진것 같고 더 빼도 2,3키로만 빼자 생각인데요  그래도 단순히 먹는 양만 줄이는 개념에서 아침 식사는 좀 탄수화물이 적은 음식을 먹고 싶기도 하네여  저녁은 집밥이라 이건 포기 못할 것 같구요

pobe님의 프로필 이미지

pobe

식단 질문드려요

영양가득 포만감은 덤

유러피안샐러드 한박스사서 종류별로 소분한다음에 지퍼백에 키친타올로 감싸서 김치냉장고에 넣어두면 매일저녁 싱싱한 채소를드실수있어요 GI지수낮은 고구마 바나나 단백질계란 지방 그릭요거트 견과류까지 뿌려드시면 영양가득 한끼밥상 완성~ 진짜배불러요 ㅎ

탐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탐나

영양가득 포만감은 덤

맛있는 간식시간~~

이시간이면 어김없이 달달한게 땡기네요ㅜㅜ 오늘은 아메랑 고구마2개로 달래봅니다 다들 즐거운 오후 보내세요

지도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도

[추천] 삼시쉐귀리로 먹는 곡물쉐이크

오후 3시반에 36,000를 이미 했네요. 옆에 사진은 카푸치노처럼 보이나요? 곡물쉐이크입니다. 매일 운동으로 1,000칼로리 이상을 불태우는 저는 배도 자주 고프고 입도 심심해서 군것질을 많이 했는데 날씬한 조카가 밥대신 먹는 이 곡물 쉐이크를 보고 몇 포 얻어 먹어봤는데 맛도 좋고 무엇보다 포만감이 느껴져서 주문해서 먹고 있습니다. 운동 후 저녁 식사 시간 전 자주 먹는 편이고, 밤에 배가 고파서 잠이 안올때도 한 잔 마시고 잠니다. 야식을 많이 먹고 잠든 날은 새벽에 깨면 속도 더부룩하고 몸도 무거워서 새벽 러닝을 하면 힘이 드는데 곡물쉐이크를 먹고자면 포만감도 있고 새벽에 일어났을 때 몸도 가벼워서 추천합니다.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은 아침식사대용으로 하셔도 될만큼 든든한데 칼로리는 낮아서 부담 없을거예요.  검은콩, 딸기맛, 자색고구마맛, 단호박맛, 바나나맛 등 맛도 다양해서 어린이집 다니는 아이부터 80넘은 노모까지 잘 먹고 있어요. 가격도 저렴하니 꼭 한 번 드셔보세요.

가을이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가을이엄마

[추천] 삼시쉐귀리로 먹는 곡물쉐이크

[추천] 리턴라이프 한장쏙 다이어트쉐이크 한끼식사대용으로 좋아요

제가 추천해 드릴 제품은 리턴라이프 한장쏙 다이어트 쉐이크입니다. ​ 한장쏙 식사대용 단백질쉐이크는 무려 12 가지 맛이에요 12가지 다양한맛이라 각자 취향에 맞는 걸로 마실 수 있어서 좋겠더라고요. 옥수수맛, 고구마라떼맛, 그린티라떼맛, 쑥라떼맛,딸기라떼맛, 바나나맛,율무 맛, 단호박 라떼 맛, 까페라떼맛, 검은콩맛, 카카오맛, 쿠키앤크림맛 이렇게 12가지 맛으로 구성되어 있네요. ​한장쏙 쉐이크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한 체중 조절용 조제식품입니다. 아이들 키우면서 다이어트라고 생각도 안 해봤는데 코로나를 겪고나니 저에게도 다이어트가 절실히 필요하게 되었네요. ​요즘 젊은 사람들은 다이어트 할 때 운동과 식단조절 그리고 다이어트 보조제를 섭취 하더라고요 ​특히 가장 간단하게 우유나 두유를 섞어먹는 단백질 쉐이크 많이들 드시던데 솔직히 저는 다이어트 쉐이크는 처음 접하였지만 저의 원픽이 되었네요 ​​ ​ 한장쏙 식사대용 다이어트 쉐이크 포장지에 보면 칼로리가 나와 있네요.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 가장 민감한게 칼로리인데 포장지 아래에 칼로리가 적혀 있어 칼로리 계산도 하기도 쉬웠어요 ​가장 칼로리가 높은 쉐이크는 180칼로리로 6가지맛이있어요 ​달달고소한 옥수수맛 바나나 향이 가득 바나나맛 부드러운 달달함이 있는 단호박라떼맛 식사 대용으로 손색없는 고소한 율무맛 쑥 향기가 가득한 쑥 라떼맛 고소한 미숫가루 검은콩 맛 ​ 쿠키앤그림맛과 고구마라떼맛은 175칼로리입니다 간식을 먹는 듯한 쿠키 앤 크림맛 카페에서 먹던 달달한 고구마 라떼맛​​ ​  카페라떼맛과 카카오맛은 170칼로리입니다 모닝커피를 느낄수있는 카페라떼맛 진한 초코 맛으로 당 충전이 가능한 카카오맛 ​ 그린티라떼맛과 딸기라떼맛은 160칼로리입니다 달콤 쌉쌀한 녹차향이 가득한 그린티 라떼맛 상큼달달 딸기 맛이 가득한 딸리라떼맛 ​ 12가지맛중에 제가 가장 맛있었던 맛 검은콩맛과 쑥라떼 맛이었어요​​ 제가 원픽한 맛은 바로 바로 검은콩맛 먹기 전부터 어떤 맛일까 상상했는데 상상한 맛처럼 구수한 미숫가루 맛이었어요. 미숫가루맛은 호불호없이 다 좋아하는 맛이잖아요 한장쏙식사대용다이어트쉐이크는 우유나 두유를 넣어 먹으라고 되어있네요 물을 넣어서 먹었는데도 0kal 스테비아의 사용으로 낮은 당류이지만 달달하니 맛있어어요 ​ 포장지 눈금선에 맞춰 우유를 부어주면 진하게 /권장량 /연하게 취향에 따라 농도를 조절하여 기호에 맞게 섭취할수 있어사 간편하고 좋네요. 한 장 쏙 쉐이크에는 바삭바삭하고 고소한 현미후레이크가 들어 있어서 꼭꼭 씹으며 재밌게 마실수 있어요 ​우유와 함께 먹어도 칼로리걱정없이 약 300칼로리 정도로 드실 수 있어요 ​맛과 건강을 한장에 쏙 담은 맛있는 한장쏙으로 10초 만에 한 끼를 해결할수 있어요 한장쏙 쉐이크에는 근육 합성에 도움을 주는 BCAA* 와 필수 아미노산 5종을 포함한 단백질 비타민 미네랄까지 담겨 있어요 비타민 앤 미네랄 함량을 개선하여 (비타민A, B1, B6, 나이아신, 엽산) 따로 챙겨먹지 않아도 충분한 영양성분있습니다 체중 유지 또는 체중 조절을 원하신다면 아침식사 또는 저녁 식사 대신 하루에 한 끼 한장쏙을 섭취하고 점심은 일반식을 섭취해 주세요. ​특별한 날을 위해 집중 체중 조절을 원하신다면 하루에 두끼 한장쏙을 섭취하시고 점심은 일반 식을 섭취해 주세요.​​

트윈스1님의 프로필 이미지

트윈스1

[추천] 리턴라이프 한장쏙 다이어트쉐이크 한끼식사대용으로 좋아요

아침식단 공유해요

아침에 뭐 드셨나요? 전 고구마랑 아몬드브리즈랑 삶은계란이요

신혜림님의 프로필 이미지

신혜림

다이어트 식단

오늘은 구운 고구마 한개 우유 한컵 계란후라이 2개  아침 식단입니다

와탕카7님의 프로필 이미지

와탕카7

오늘 식단은

고구마 하나하고 고칼슘 두유로  먹어요 고구마와 두유가 합쳐지니 배가 든든해지네요  식단관리 꾸준히 해서 원하는 몸무게  찍을께요

상큼미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상큼미니

오늘 식단은

통영여행_간식 선물 추천

통영 여행 후~  간식 겸 선물로 꿀빵을 많이 사가시는데 ㅎㅎ  (저 역시 항상 꿀빵 샀어요!) 이번 욕지도 여행에서 먹어본 고구마도넛이 넘 맛있어서 추천합니다ㅎㅎ 욕지도 섬안에 본점이 있고, 통영중앙시장에 분점이 있는데 여기 2곳에서만 판매중이라네요~ 따뜻할때 먹었을땐 감동적인 맛 이었고ㅎㅎ 집에와서 선물로 나눠먹고 아들이 먹는다하여 하나 남겨놨더니, 식어도 맛있어요~ 데워먹어도 맛있고 ㅎㅎㅎ 요 도넛 맛이 생각나서 통영 한번 더 갈까~ 싶을 정도예요!

강미뇽님의 프로필 이미지

강미뇽

통영여행_간식 선물 추천

통영여행_욕지도 할매 바리스타 카페

연휴기간동안 다녀온 통영(욕지도)여행에서 인스타 핫플인 "욕지도 할매 바리스타" 를 다녀왔어요~  ㅎㅎㅎ 진짜 할머니들이 운영하고,  할머니들이 커피도 만들어주십니다! 요기 시그니처메뉴는 고구마라떼와  빼대기(고구마)죽인데, 점심먹고 바로 간터라 커피 마셨어요ㅎㅎㅎ  커피 맛은 그냥 다 똑같았습니다~~

강미뇽님의 프로필 이미지

강미뇽

통영여행_욕지도 할매 바리스타 카페

모닝식단

아침 크림파스타 헬스하러가는중입니다. 간식은 고구마 먹을예정이에요

eskim님의 프로필 이미지

eskim

금일 일기

아침 고구마 1개 아메리카노 점심 구내식당  저녁 물냉면 김치군만두 걷기 13000보 어제보다 0.4키로 늘었네요

eskim님의 프로필 이미지

eskim

다이어트할때..

다이어트할때나 몸 가볍게 하고 싶을때 먹는 식단이 특별히 있나요?? 전 고구마쪄먹던가.. 과일 바나나 또는 다이어트 쉐이크로 한끼 때워요

달달별님의 프로필 이미지

달달별

저녁먹고사천보 걷고 왔어요

먼가 뿌뜻하네요 비빔냉면 고구마 남은밥 먹고 사천보 걷고 왔어요 오늘 만사천보 1키로 넘게 빠진게 나와 좋네요 왠지 내일다시 재면 돌아오는거 아닌가 불안도한데 금방 목표될것같아 흐뭇하네요 즐거운밤들되세요

eskim님의 프로필 이미지

eskim

오늘 0.6키로 빠졌네요

아침 단식 점심 참치김치찌개 공깃밥 간식1 찐고구마 간식2 찐고구마 간간히 생수 1리터 만보 걸었는데 0.6키로 빠졌네요 저녁만조심하믄되겠죠

eskim님의 프로필 이미지

eskim

2주만에 6kg 뺐어요!

평일에는 고구마 2개반이나 3개 먹거나 과일만먹고 주말에 먹고싶은걸 먹었는데 2주만에 6kg 을 뺐어요!!  운동은 춤을 췄구 무리하게 굶진 않았습니다!! 처음엔 힘들었는데 하다보니 배가 안 고파지더라구요!! 저는 추천합니다!! 156cm 63kg➡️ 158cm 57kg 이제 한달동안 10kg 더 뺄려구요!!

살빼렴님의 프로필 이미지

살빼렴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