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순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공복 운동후 식사 🍽️
공복 운동후 식사 🍽️ 순두부 반봉 계란2개 양배추 넣고 전자레인지로 익혔어요. 어제 삶아논 병아리콩 올려서 같이 식사해요.
레몬그린
비오는날엔 얼큰 순두부찌개로 칼칼하게~♡♡
비가 오네요 비오는날 맛난거 드셨나요?? 얼큰하게 순찌 만들어서 맛나게 먹었어요~
제벌
10/13 혈당일기12기 2일차
10/13 저녁식후 1시간반 혈당수치 123 저녁식사로 순두부찌개와 오이지, 소불고기, 잡곡밥 먹었습니다 점심을 굶은터라 과식해버려서 식후 바로 설거지랑 빨래개기하면서 몸을 계속 움직였어요 수치 괜찮게 나와서 만족!
황펭
저녁맛있게드세요
냉파주 뭘 만들까 고민하다가 어제 먹고남은 음식들이 많아서 순두부찌개와 고구마전 굽고 양배추 겉절이처럼 무쳐서 밥먹었어요 고구마전은 제가 먹고싶어서 했는데 울집 꼬맹이가 다 막었네요 뭔들 잘먹어주면 감사 ㅎㅎ 저녁 맛있게하세요
주안맘0413
두부과자
두부를 좋아해서 오늘도 순두부찌개를 점심으로 먹었어요. 평상시에 입이 심심할때 두부과자를 먹는데 보통 한봉지에 3000원이 훌쩍 넘어요. 그런데 헬시딜 상품에 국산두부인데 가격이 저렴한 과자가 눈에 띄길래 주문했습니다. 빨리 배송되서 먹어보고 후기글 올릴게요.
프라임12345
해물 순두부찌개
신랑과 점심 먹으러 왔어요ㅓ물
프라임12345
10/2수 16시간 공복 후 아침
어제 점심 때 소고기볶음+순두부찌개+쌀밥1공기+숭늉 와라라락 남김없이 먹고 배불러서 저녁은 스킵했어요 16시간 공복 이후에 첫 아침! 평소처럼 채소찜+양파볶음+두부+흑임자죽 이렇게 먹었어요
더달달
맛점들 하세요
전 뚝배기 순두부찌게 먹었어요
영진왕빠
아침밥~
오늘는 어묵국 끓이고 콩나물, 두부전, 떡갈비 해줬어요. 순두부 찌개 끓이고 싶었는데 첫째가 매운걸 싫어해서 어묵국으로 바꿨습니다 낮에는 꽤 덥네요^^; 오늘도 건강한 하루되세요~~^^!!
seabuck
스위치온 2일차
오늘도 프로틴쉐이크 4번~~ 오후 간식 쉐이크까지 먹었는데..뭔가 배가 더부룩하고 두통도 있고.. 속이 안좋은 느낌이 나더라구요... 그래서 마트가서 사온 순두부 한그릇 먹어주었습니다 두부는 허용식품~😊👍 그리고 배고프지는 않았지만 저녁 단쉐까지~ 단쉐 4끼가 쉽지는 않네여... 배는 고프지않은데 너무 물려요;;;;
로사0712
명절 음식 소진
다시 요리 준비 시작입니다 국물내서 순두부 끓이려고 해요 무 사러 갔다가 조그만 것이 3500원이라 패스하고 말린것 넣었어요
수수깡7
혈당 높아도 '맛있게' 라면 먹는 방법
혈당 높아도 '맛있게' 라면 먹는 방법 김서희 기자 님의 스토리 라면은 간편하고 맛있게 한 끼를 해결하게 해주는 식품입니다. 하지만 당뇨병 환자는 라면 속 탄수화물과 나트륨, 지방 탓에 라면을 맘껏 못 먹습니다. 당뇨 환자의 라면 섭취, 영영 그림의 떡일 뿐일까요? “30대 당뇨병 환자입니다. 주중에는 업무가 많아서 끼니를 대충 때우거나 종종 굶기도 합니다. 가끔 라면을 끓여 먹으면 딱 좋겠다 싶을 때가 있는데요. 라면으로 식사 해결해도 괜찮을까요?” Q. 건강하지만 맛있게 라면 먹는 방법 알고 싶어요. A. 스프는 적게, 채소 곁들여야 라면은 사실 당뇨병 환자에게 권장하지 않는 식품입니다. 전분(다당류), 팜유(포화지방), 염분(나트륨) 등 혈당 상승을 유발하는 성분이 잔뜩 든 가공식품이기 때문입니다. 영양 구성이 고르지 않는 만큼, 혈당을 불안정하게 할 수 있습니다. 다만, 꼭 먹어야 할 때가 있기도 하고, 먹고 싶은 것을 무조건 참는 게 능사가 아니기도 합니다. 당뇨병 환자가 그나마 건강하게 라면 먹는 법 알려드립니다. 먼저, ‘건면’ 제품을 고르세요. 기름에 튀기지 않고 자연 건조한 면을 사용하는 제품이 여럿 나와 있습니다. 튀긴 면보다 상대적으로 열량과 지방 함량이 낮습니다. 만약 건면을 구입하는 게 여의치 않다면 일반 제품을 선택하되 냄비를 두 개 사용해, 한 개의 냄비에서 끓는 물에 면을 익힌 뒤 건져내 다른 끓은 물 냄비에 스프를 넣고 마저 조리해 드세요. 면을 물에 한 번 삶아 팜유를 제거하는 과정을 거치는 겁니다. 그 다음으로 신경 써야 할 것은 나트륨 줄이기입니다. 라면 한 봉지 당 평균 나트륨 함량은 1693mg으로, 하루 권장 나트륨 섭취량(2000mg)에 맞먹습니다. 나트륨 섭취를 줄이기 위해서는 스프를 3분의 1 정도 덜 넣는 게 방법입니다. 싱거워지는 게 싫으시죠? 물도 그만큼 적게 사용하면 맛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라면을 먹을 때 김치 대신 양상추 샐러드 등을 곁들이는 것도 나트륨 섭취를 줄이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영양 균형을 맞추기 위해선 라면에 순두부, 계란, 콩나물, 양배추 같은 토핑을 넣으세요. 라면에 부족한 단백질과 섬유질을 보충해줄 뿐 아니라, 채소에 풍부한 칼륨이 체내 나트륨 배출에도 도움을 줍니다. 아무리 건강하게 먹더라도, 라면은 가공식품입니다. 과다 섭취는 자제하면 좋겠습니다! ============== 스프는 1/3정도 (물양은 적게 ) 야채들이나, 계란, 순두부 넣어서 영양균형 맞추기. 김치대신 샐러드로 곁들기 추석에 느끼한것 먹고 나면 , 라면생각도 나죠
뽀봉
등교전 아침밥^^
오늘은 순두부 찌개랑 새우전 해서 줬어요^^ 식탁 가운데다 김도 놔 주니까 첫째랑 둘째랑 사이좋게 먹고 나갔습니다 오늘 무지 습하고 덥네요^^; 건강하고 기분좋은 하루되세요~~!
seabuck
저녁 순두부찌개
찌개와 가자 무침을 해서 먹었어요.
수수깡7
저녁식사 간장 닭갈비와 육개장🥘
저녁식사 간장 닭갈비와 육개장🥘 간장 닭갈비는 양배추 많이 넣었어요. 아침에 끓인 육개장은 완조리식품이랑 제 입맛엔 상당히 짜서 순두부랑 새송이버섯을 추가로 넣었어요. 쌈야채랑 챙겨 먹었습니다.
레몬그린
휴일 아침밥^^
아침에 순두부 찌개 끓이고 돈까스 튀겼어요 같이 먹는 김 식탁 가운데 두고 사이좋게 나눠먹었습니다~ 오늘도 날이 덥네요 휴식할 수 있는 하루되세요~~^^!!
seabuck
저녁먹고 산책
김치 양배추쌈 가지구이양념 장조림 궁채짱아찌 계란후라이 순두부찌게 있는거 다꺼내먹고 저녁 해결하고 산책 출빨~
목표사십구
오늘 점심
아침을 당근라페 먹고 산에갔다가 학원수업 끝내고나니 유난히 일찍 배가 넘 고팠네요 1시 수업끝나고 점심을 1시30분에 먹었는데 배고파 미치는줄 ㅎㅎ 미역국이 엄청 짰어요 건더기만 건져먹었네요 어제 순두부찌개도 무지 짰는데 요즘 국이 넘짜서 짜증나더라구요
산곡동미녀삼총사
두부조림 만들어 점심 먹었어요
국산콩 두부 한 모 사와서 기름에 노릇노릇하게 부친 후 양념장 넣고 조림했어요. 순두부찌개도 만들어서 점심 먹었어요.
러브복동
아침에 선선해서~😁
아침에 선선해서 육수내서 조갯살 넣고 순두부찌게 끓였어요~^^ 막내딸 빼고 시원하니 든든하니 먹었네요~^^ 막내딸은 퇴근해서 저녁 안 먹고 오면 먹겠죠~ㅎㅎ 점심도 맛난거 드시고 든든한 오후 되세요~^^
나쁜엄마
혈당일기 10기 10일차
날짜 : 24년 9월 1일 일요일 혈당측정시간 : 공복시 내용 : 어제밤 8시쯤 찜닭 먹고 점심에는 벌초 갔다 오는 길 휴게소에서 해물순두부찌개 얼큰한 것 국물까지 드링킹 했는데 정상수치 나왔네요.
우화맘
혈당일기 10기 6일차 인증
8월29일 목요일 저녁식사 전 혈당체크 점심은 순두부백반먹으러 갔다가 배불리 먹고 저녁은 피자먹을예정이라 혈당체크 함
닉네임드
오늘 저녁은 순두부찌개
요즘들어 반찬 투정을 한다 옆지기가.
올란도
저녁 메뉴 해물순두부 결정
집에가서 저녁 먹자고하니.. 울신랑. 집에 먹을만한 반찬이 없다고 반찬 투정을 한다. 그래서. 순두찌개 먹었어요..무엇을 해야 먹을만한 반찬일까요....
올란도
혈당일기10기7일차
26일저녁7시식사;;순두부찌게 김치.현미밥. 고추.된장 2일아침7시;달걀2개.고구마한개 아침 식후혈당:115 요즈은 계속 고기만 섭취하다가 다시 순한 밥상을 시작하려고한다. 더운 여름 체중관리하려고 운동을 하지만 여전히 더운탓에 쉽지만은 않고 그래도 건강 관리를 지니어트와 할수있어서 좋다
강4랑
저녁식사- 순두부찌개!
먹었습니다! 오랜만에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
숲속의나무
애들 아침
등교 시간이 달라서 30 분 간격 기상 따로 먹어요 오늘은 순두부계란죽 입니다 평소에도 좋아해서 순두부는 보이면 사와요 아침으로 주면 좋아요
현유리
혈당일기 10기 6일차
8.27 6:09am 아침 공복 혈당: 91 어제 저녁식사로 6pm쯤 양배추쌈, 현미밥, 참치, 순두부찌개 먹음, 최근 혈당 중 제일 낮게 나왔다 ㅎㅎ 기분 좋아 ^^!! 오늘 좋은 일이 생길 것 같은 기분이다.
Bangee
혈당일기 10기 6일차 인증
8월 26일 월요일. 아침-쌀밥,돈육김치찌개 점심-잡곡밥,순두부국,돈육간장불고기,매운감자채볶음,숙주나물 저녁-낙지덮밥
freeday
아점
얼큰한 순두부찌개와 병어조림 한끼 잘 먹었어요
애플짱
8월25일(일) 혈당일기 10기 6일차
2024.8.25 공복혈당 어제 저녁식사 아보카도비빔밥 계란순두부국 호두파운드케익 아메리카노 아침에 일어나서 런닝머신 30분 걷기 하고 혈당측정 혈당수치가 100입니더
용용님
저녁메뉴
순두부찌게 저녁으로 먹었어요
딸2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