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운완

오운완

오운완

오늘도 만보걷기 하고 홈트2개 했어요.

저녁메뉴 삼겹살인데 ㅋㅋㅋㅋ

낼은 더 해야겠어요 ㅜ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4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5
  • 냥이키우기
      홈트와 걷기 걷기운동 
    수고하셨습니다.. 
  • 다미마
    만보 달성 축하드립니다 
    꾸준히 걷기 응원합니다
  • 은유랑
    삼겹살에, 저녁 맛있게 드시고
    내일 또 열심히 운동 하시면 됩니다.
  • 프로필 이미지
    담율로
    오운완 수고하셨습니다 
    내일도 화이팅 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여니솔이맘
    만천보 많이 걸으셨네요.
    수고 하셨습니다.
    삼겹살 맛나게드세요.전 닭볶음탕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