걷기와
아침은 언제나처럼 샐러드로 시작했어요
병아리콩 너무 맛있어요
점심은 두부전, 가지전, 버섯전과 김치로 먹었어요~또 어제 식구들이 먹고남은 피망고기볶음도 먹었어요~
오늘은 단배질많이 먹은 날이네요..
편안한 밤 되세요
0
0
댓글19
아침은 언제나처럼 샐러드로 시작했어요
병아리콩 너무 맛있어요
점심은 두부전, 가지전, 버섯전과 김치로 먹었어요~또 어제 식구들이 먹고남은 피망고기볶음도 먹었어요~
오늘은 단배질많이 먹은 날이네요..
편안한 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