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7일 만보 완주

5월 17일 만보 완주

 

 

밤인데도 바람이 안 부니 창문을 열어놔도 덥네요 

편안한 밤 보내세요 

 

 

0
0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만천보 걷기운동으로 건강한 시간을 보내셨네요 수고많으셨어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걷기 운동은 단순한 유산소 운동이 아니라 스트레스 해소나 정신 건강에도 큰 도움이 되지요
    
  • 입맛없엉
    일요일 걷기 잘 다녀오셨네요
    수고하셨어요 건강한 한주 되세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매일 만보 걷기 인증사진을 올리면 동기 부여가 돼서 좋더라구요
  • 뉴펜🧡
    일요일도 열심히 운동 잘 해주셨네요 
    이번주도 화이팅입니다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운동은 요일과 날씨에 상관없이 매일 꾸준히 하는 게 중요하지요
  • 들꽃7
    일요일도 걷기 수고하셨습니다
    오늘도 응원합니다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오늘 밤은 바람이 시원하게 불어서 잠이 솔솔 잘 올 것 같아요